베이스 컬러는 이렇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얼굴이 스케치북인 것처럼 베이스 메이크업할 때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보자. 단점은 가리고 장점만 부각시켜 좀 더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1 PEACH / ORANGE

색소 침착된 부위나 다크 서클에는 피치, 오렌지 컬러가 딱! 특히 웜톤에게 효과적.

클리오 킬 커버 프로 아티스트 리퀴드 컬러 컨실러 01호 오렌지 1만5천원 여러 가지 피부 결점을 보색 컬러로 커버해주는 컬러 컨실러. 오렌지 컬러는 푸른 기의 다크서클 커버용이다.

RMK 베이직 컨트롤 컬러 #04 코랄 2만5천원 이상적인 피부 톤을 위한 부분 보정용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 코랄 컬러는 창백한 안색을 혈색이 돌게끔 만들어주며 색소 침착, 다크 서클, 기미 부위에 사용하면 좋다고.




#2 PURPLE

보랏빛 텍스처가 노란 빛의 피부 톤에 적용해 칙칙함을 완화시켜준다. 이마나 광대뼈에 바르면 하이라이트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걸?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No.3 라이트 퍼플 6만원대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작약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을 완화시켜 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헤라 매직스타터 2호 이너 글로 노란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타트 크림. 건강한 윤기도 부여해 각도에 따라 반짝반짝 빛이 난다.




#3 GREEN

홍조나 붉은 기가 많고 피부 톤이 전체적으로 붉은 편이라면 그린 컬러와 친해질 것.

16 구름크림 라임톤업 1만8천원 라임 컬러의 구름 텍스처가 붉은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것은 물론, 보습,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 5가지 효과를 제공해준다.

클리오 인스턴트 스킨 코렉터 1호 스카이민트 2만8천원 톤 보정, 유수분 밸런스, 결 정돈, 윤기 제공,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크림. 민트 컬러는 피부를 균일한 톤으로 교정해준다.




#4 YELLOW

창백한 느낌을 완화해주고 쿨 톤 피부의 다크 스팟이나 다크 서클에 사용하면 좋다. 입술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립스틱 컬러가 더욱 살아나 굿!

디올 픽스 잇 컬러 300 옐로우 4만7천원 피부 톤, 눈가와 입가 피부를 위한 프라이머 겸 컬러 코렉터. 피부의 바이올렌톤과 쿨 톤의 다크 서클을 가려준다. 스틱 중앙의 투명한 텍스처가 주름을 메우고 결을 부드럽게 연출해준다고.

3CE 백 투 베이비 메이크업 베이스 크림 옐로우 1만8천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바르면 피부 결점을 감추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모든 컬러가 다 있지롱!

1 아임미미 아임 코렉터 키트 각각 1만6천원 쿨톤이라면 스피어민트, 유어핑크, 뉴트럴 베이지 컬러가 담긴 키트를, 웜톤이라면 프렌치라벤더, 망고피치, 내추럴 베이지 컬러가 담겨 있는 키트를 택할 것!

2 루나 프로 컨실 팔레트 3만원 컬러와 제형이 다양한 컨실러로 구성된 커스터마이즈드 제품. 원하는 효과에 따라 골라잡을 수 있다!

3 스틸라 올-인-원 컬러 코렉팅 팔레트 5만8천원 피부 톤 보정에 필요한 5가지 컬러의 컬러 코렉팅 크림과 옐로, 라벤더 컬러의 피니싱 파우더를 한 팔레트에 모았다.

4 랩코스 컬러 코렉팅 팔레트 2만5천원 촉촉하게 발려서 쫀쫀하게 착 밀착되는 컬러 코렉팅 팔레트! 다양한 컬러를 담은 것은 물론, 세라마이드, 마누카 허니 추출물, 로즈힙 오일 등으로 전달해주는 스킨케어 효과도 장점.


얼굴이 스케치북인 것처럼 베이스 메이크업할 때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보자. 단점은 가리고 장점만 부각시켜 좀 더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