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트렁크 끌고 플리마켓 가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제 더 이상 큰 트렁크를 끌고 플리마켓으로 나가 사고 팔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나 이로운 소셜 마켓 앱이 있으니! ::플리마켓, 소셜, 마켓, 앱, App, 도떼기마켓, 헬로마켓, 셀잇, 번개장터, 코스모 캠퍼스 | 플리마켓,소셜,마켓,앱,App

도떼기마켓 믿을 만한 브랜드 제품을 사고팔고 싶은 이들에게 딱! 새 옷 같은 제품을 원한다고? 제비가 그려진 봉투에 담겨 곳곳에서 배송된 옷은 원단 손상부터 오염, 탈색 등을 꼼꼼히 체크한다.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은 칼하트, 브라운브레스 등 스트리트 브랜드. #인기 #핫딜 #신상품 #하이엔드 등의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헬로마켓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소셜 마켓 앱패션뿐만 아니라 골동품부터 애완용품, 가구, 부동산까지 마켓 중 가장 넓은 범위를 취급하며, 안전 결제 시스템을 운영해 직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여기에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플리마켓을 열고, 셀렙 소장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셜 마켓 앱만의 재미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셀잇백, 슈즈, 시계 등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사고 팔고 싶다면 클릭!백화점에서 새 제품을 사려면 엄두가 안 나는 브랜드의 백과 슈즈를 올가을엔 하나쯤 장만하고 싶다고? 혹은 상태는 좋은데 지루해진 액세서리를 팔고 싶다면 이 앱을 주목할 것. 특히 제품을 팔 땐 검수를 통해 가격을 제안하고, 매입 형태도 전자 캐시나 파는 시점에 따라 각각 가격이 다르게 책정돼 선택적으로 가격을 제안받을 수 있다. 번개장터80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인기 소셜 마켓 앱 앱 내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판매자와 구매자들의 소통이 가장 활발하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하면 나만의 호수를 가진 ‘내상점’이 만들어지는데, 내가 판매할 제품을 올리거나 취향이 맞는 셀러를 팔로잉해 주기적으로 상품 정보를 얻고, 소통할 수 있으며 GPS를 활성화해 지역별로 제품을 탐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