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이 언니가 유튜브를? 공효진의 왓츠 인 마이 드레스룸

생일이니까 올려요.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4.09
0404 채널 론칭
유튜브<당분간 공효진>

유튜브<당분간 공효진>


유튜브<당분간 공효진

유튜브<당분간 공효진

절친 엄지원의 채널에 두 사람의 여행이 공개되고, 김나영의 채널에서 집 구경을 시켜주더니 드디어! 지난 4월 4일, 공효진이 유튜브를 시작했다! 채널명은 <당분간 공효진>, 첫 콘텐츠 제목은 ‘딱히 지금 떠오르는 제목 없음’. ‘엔프피 공효진이 야심 차게 시작하는 본격 옷장 정리 콘텐츠’였으나 오디오 설정을 잘못하여 본의 아니게 그림만 보여주게 되었다. 이 정도면 콘텐츠를 날릴 수도 있었지만, “생일에 올려야 기억에 남을 것 같아서” 올린다고 적었다.


0405 생일 후기
인스타그램 @rovvxhyo

인스타그램 @rovvxhyo

공블리의 유튜브를 아는 사람이 아직 많지 않은 이유, SNS에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채널 론칭 다음 날공효진은 SNS에 유튜브 론칭 소식 대신 올해 생일에 관한 감상 두 개를 올렸다. 하나는 그의 빈자리는 크지만 축하해 준 많은 사람들의 바람처럼 적당히 행복했다는 이야기, 다른 하나는 생일이 이틀 늦다는 이유로 25년간 공효진의 생일에 함께 초를 꺼야 했던 베프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적었다.


0408 플리마켓 안내
인스타그램 @rovvxhyo

인스타그램 @rovvxhyo


인스타그램 @rovvxhyo

인스타그램 @rovvxhyo

그나저나 공효진은 왜 생일에 옷장 정리에 나섰을까? 이유는 며칠 뒤 밝혀졌다. 최수영, 엄지원과 함께 플리마켓을 열기로 한 것. 그동안 물건을 잘 버리지 못했다는 소유욕을 고백하며 재순환을 위해 잘 쓰지 않는 물건들을 새로운 주인에게 넘기기로 한 공효진. 4월 13일 플리마켓을 앞두고 전날 밤 잠이 안 올 것 같다고도 했다. “이런 옷도 있다니 놀릴까 봐”. 안 놀릴 테니까 다음 편 업로드 좀?


관련기사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