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건 목소리뿐, 아카데미에서 맨 얼굴로 노래한 레이디 가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필요한 건 목소리뿐, 아카데미에서 맨 얼굴로 노래한 레이디 가가?!

지난 오스카의 또 다른 히어로, 레이디 가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21
“우린 모두 서로를 필요로 해요.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많은 사랑이 필요하죠. 때론 우리에게 영웅이 필요하고, 우리 주변엔 영웅들이 있어요. 내면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더라도 잊지 말아요. 자신이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후보 공연. 레이디 가가가 〈탑건: 매버릭〉 사운드트랙 ‘Hold my hand’를 부르기 전 낮은 목소리로 건넨 이야기다. 주제가상은 〈RRR: 라이즈로어리볼트〉팀에 돌아갔지만, 이날 가가의 노래는 사람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  
 
〈조커 2〉 촬영으로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여부가 불확실했던 가가. 하지만 ‘아카데미의 연인’은 베르사체의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화려하게 등장했고, 입장하다 말고 넘어지는 사진기자를 향해 달려가며 미담 하나를 더 추가했다.  
 
매번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퍼포먼스 장인, 가가의 이번 무대는 더욱 특별했다. 공연 직전까지 화려한 메이크업 상태였던 그가 수수한 복장에 화장을 지운 얼굴로 등장했기 때문. 큰 무대를 준비할 시간이 없었던 가가는 진짜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로 목소리 외의 다른 요소들은 벗어 던졌다.    
온전히 노래에 집중하며 손을 잡고 있는 듯 따뜻했던 공연. 이후 가가가 무대 직전 메이크업을 빠르게 지운 비결까지 화제가 되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