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 지겨운 ‘서울러’에게 추천! 겨울철 서울 놀거리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카페가 지겨운 ‘서울러’에게 추천! 겨울철 서울 놀거리 4

날이면 날마다 오는 이벤트가 아니에요! 놓치면 후회할 서울 핫플 리스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1.03

 서울랜드- 눈썰매

다 컸지만 눈썰매가 고픈 ‘어른이’ 손~. 120m의 긴 슬로프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로 향해보자. 서울랜드 이용권 구매 시 별도의 비용 없이 눈썰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50m 길이의 유아용 코스도 있으니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딱! 꽁꽁 언 얼음 위에서 빙어 낚시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아.묻.따’ 추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서울에서 이보다 낭만적인 곳이 있을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상징인 널찍한 야외 수영장이 겨울을 맞이해 아이스링크로 변신했다. 스케이트를 타면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링크를 둘러싼 조명들로 낭만 가득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 무드를 충분히 만끽하고 싶다면 해가 진 후에 방문해보자.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호텔 아이스링크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가성비’ 끝판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으로 향해보자. 1시간 이용료는 단 천원! 게다가 스케이트와 헬멧 등 간단한 장비가 포함된 금액이다. 시청역 코앞에 있어 접근성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K현대미술관

액티비티는 질색이라면 이색적인 전시가 진행 중인 K현대미술관을 추천한다. 이곳에선 테이프, 라텍스, 그물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대규모 전시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그룹 ‘뉴멘/포유즈’의 전시가 한창이다. 수많은 밧줄로 지탱된 공간을 탐색하는 튜브(Tube)와 3M 테이프로 대형 구조물을 만들어 그 안을 누비는 테이프 서울(Tape Seoul)을 경험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