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티 벗고 힙 장착! 컬러 스타킹이 돌아왔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촌티 벗고 힙 장착! 컬러 스타킹이 돌아왔다

두아리파ㆍ제니도 즐겨 신는 컬러 스타킹의 매력에 빠져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07

화사 #핑크_스타킹

@_mariahwasa
발렌티노 핑크를 보란 듯이 완벽하게 소화한 화사. 그는 시퀸 소재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초미니 드레스와 핑크 컬러타이즈, 아찔한 플랫폼 힐을 선택했다. 통일감 있는 컬러 선택 덕분에 생각보다 더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지도!
 
 

두아리파 #레드_스타킹

@dualipa
독보적인 음악만큼이나 한 패션 하기로 유명한 두아리파는 레드 니삭스 스타킹을 선택했다. 계속해서 레트로 스타일이 강세인 만큼 니삭스 스타킹은 놓쳐서는 안 되는 키 아이템. 무릎 위로 올라가는 미니미한 기장의 아이템과 매치한다면 실패할 확률은 없으니 걱정은 노노~!  
 
 

제니 #레드_호피_스타킹

@jennierubyjane
두아리파의 레드 컬러 니삭스 스타킹보다 한층 더 파격적인 스타킹을 선택한 제니. 그것은 바로 레오파드 무늬가 더해진 레드 스타킹. 이전에도 종종 사복과 공연 패션으로 레드 스타킹을 보여주던 제니는 뮤직비디오에서까지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김나영 #회색_스타킹

@nayoungkeem
블랙 스타킹은 지루하지만 컬러풀한 스타킹까지는 아직 부담스럽다면 김나영의 회색 스타킹 패션을 주목할 것. 김나영은 레드 카디건 룩에 회색 스타킹으로 마무리해 군더더기 없는 룩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발레 슈즈까지 더해지니 그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