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아이 안 부럽다, 대관람차만 있으면 여기가 인생샷 맛집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런던아이 안 부럽다, 대관람차만 있으면 여기가 인생샷 맛집

남주혁, 크리스탈, 차서원이 갔다고? 인생샷 부르는 국내 대관람차 명소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5

차서원 뒤로 보이던 낭만 대관람차, 속초아이  

〈나 혼자 산다〉에서 '낭또' 차서원이 거닌 속초 해변이 유난히 멋졌던 건 뒤로 보이는 '속초아이' 덕분이었다. 지난 3월 25일에 오픈한 신상 대관람차 말이다. 속초 바다뷰와 시티뷰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대관람차의 탑승 시간은 약 20분이다. 정기점검과 야간 LED 공사 등의 이유로 운행하지 않는 날이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자. 대관람차 옆 앙젤루스 소원 테마파크는 6월 오픈 예정이다.
▶ 빠른 재생 2분 27초
 

 

크리스탈도 인증한 대관람차 뷰, 울산 그랜드휠    

롯데호텔 울산을 찾는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을 수밖에 없는 이유, 바로 창 밖으로 보이는 대관람차 때문이다. 호텔 옆 영플라자 옥상의 대관람차가 알록달록 이국적인 배경을 완성하는 것(객실 예약시 '공단뷰'를 선택해야 한다). 원래부터 이 도시의 랜드마크였던 '공중관람차'는 지난해 11월,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친 뒤 '울산 그랜드휠'로 재개장했다. 담력이 높다면 바닥을 강화유리로 교체한 (42대 중 8대인) 크리스탈캐빈에 도전해 볼 것!
 
 

남주혁도 갔고 송강도 갔던 그곳, 삽교호 놀이동산  

영화 〈조제〉와 드라마 〈알고있지만,〉 촬영지로 알려지며 커플들의 인증샷 성지가 된 곳, 대관람차 인생샷의 원조 '삽교호 놀이동산'. 해 질 무렵이면 대관람차 주변을 맴도는 인생샷 사냥꾼들이 많이 보인다. 최고의 사진 포인트는 삽교호 수산물 특화시장 옆. 논과 대관람차가 한 프레임에 잡히면 이보다 더 평화로운 풍경은 없다. 이 참에 〈배틀트립〉의 김숙과 이세영처럼 먹부림 가득한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겠다.
▶ 어른이도 신나는 놀이동산의 맛!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