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태연∙차정원 등 아슬아슬한 매력의 스카프 톱을 선택한 셀럽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설현∙태연∙차정원 등 아슬아슬한 매력의 스카프 톱을 선택한 셀럽은 누구?

때론 섹시하고 때론 데일리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카프, 이젠 두르지 말고 입어야 할 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0
Y2K 패션이 유행인 만큼 실키한 스카프로 삼각형을 만든 후 톱처럼 매치해 입는 것이 트렌드다. 이 때문에 이미 SNS에서 많은 스타와 인플루언서는 발 빠르게 스카프 톱 패션을 선보이는 중!  과감함이 포인트인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보자.
 

때론 섹시하게 설현, 아이린, 태연

@sh_9513 @ireneisgood@taeyeon_ss
최근 설현, 태연 그리고 아이린은 루이뷔통의 광고 게시물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스카프 톱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태연은 쨍한 레드 톤과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스카프와 데님 팬츠를 매치했으며, 설현과 아이린은 무난한 블랙 팬츠를 선택했다. 스카프의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포인트인 만큼 다른 아이템엔 힘을 빼는 것이 이들의 공통점!
 
 

때론 데일리하게 차정원

@ch_amii
스카프 단독으로 스타일링 하기엔 조금 부담스럽다면 차정원의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기본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데님 팬츠 무난한 스타일에 레터링 스카프를 튜브 톱으로 레이어드 해 꾸안꾸룩을 연출했다. 이때, 허리 부분을 스트랩으로 한 번 더 잡아주어 데일리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스카프 톱 완성!
 
 

때론 귀엽게 희진

@loonatheworld
이달의 소녀 희진의 섹시하면서 귀여움까지 동시에 챙긴 스카프 톱 스타일링! 희진은 블랙 컬러 레터링 스카프를 톱으로 활용하며, 체크무늬 크롭 셔츠와 총 맞은 것 같은 비주얼의 구멍 뚫린 데님 팬츠를 매치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때론 과감하게 예리

@yerimiese
버버리 롤라 백과 함께 찍은 화보에서 버버리 실크 스카프 톱을 입은 예리. 사실 예리의 사복 패션에서 스카프를 활용한 패션은 가끔 찾아볼 수 있는 스타일링 중 하나라는 사실! 이번에는 롱 부츠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도발적인 언니 포스를 완성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