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패션! 셀럽들의 다양한 연출법이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패션! 셀럽들의 다양한 연출법이 궁금하다면?!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이 Y2K 스타일의 인기 덕분에 파워 업! 발 빠른 셀렙들의 스타일리시한 데님 리얼웨이부터 섭렵해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4
 

소피아 가이스

평범한 데님 팬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거나 여러 아이템의 믹스매치가 어렵다면 소피아 가이스의 룩이 정답이다. 데님 팬츠를 제외한 오버사이즈 셔츠, 백, 슈즈 심지어 선글라스까지 같은 컬러 톤으로 매치한 것. 특히 이번 시즌엔 채도 높은 컬러가 강세인 점도 놓치지 말자.
 

베아트리체 벤드라민

핑크&오렌지 컬러가 믹스된 데님 재킷과 팬츠 세트업에 블랙 브라톱을 매치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오렌지 컬러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청량감을 더했다.
 

카라 산타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당신이라면 카라 산타나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데님 원피스와 핑크 컬러 부츠 매치가 러블리 그 자체! 또한 함께 매치한 플라워 패턴의 미니 백이 포인트로 딱이다.
 

줄리아 폭스

1990년대 브리트니 스피어스 같은 팝스타를 생각나게 하는 아슬아슬한 로라이즈 룩을 제대로 연출한 줄리아 폭스. 가슴 부분만 간신히 가릴 듯한 튜브톱과 버클 부분이 잘린 데님 팬츠에 매치한 빈티지한 브라운 레더 재킷이 쿨하다.
 

메리 리스트

프렌치 시크란 바로 이런 게 아닐까? 크림 컬러 트위드 재킷, 아웃 포켓 디테일의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골드 후프 링 그리고 샤넬 체인 백까지. 각각의 아이템도 훌륭하지만 어느 하나 부족하거나 과하지 않게 균형을 갖춘 아름다운 스타일링이다.
 

헤일리 비버

1990년대 쿨 키즈들의 터프하고 쿨한 스타일링을 2022년 버전으로 해석하면 헤일리 비버일 듯! 발목까지 오는 긴 바이커 재킷과 크롭 톱에 로라이즈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센스가 심상치 않다.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 스퀘어 토 슈즈도 룩에 힘을 실어준다.
 

에바 파트베르크

캐주얼한 레터링 티셔츠에 허리 벨트 장식의 하이웨이스트 데님 스커트로 스타일링이 사랑스러운 에바 파트베르크. 그녀만의 러블리한 무드를 핑크 부츠로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두아 리파

최근 Y2K 스타일링에 푹 빠져 있는 듯한 셀렙 중 한 명인 두아 리파는 디젤의 2022 F/W 컬렉션을 선택했다. 부츠와 하나로 연결된 독특한 디자인의 팬츠가 유독 눈길을 끈다. 여기에 데님 소재 백까지. 탄탄한 그녀의 보디도 룩을 제대로 완성하는 데 한몫했다.  
 

Weekly Hot Issue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