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2.5배 커 보인다는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 비법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눈 2.5배 커 보인다는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 비법은?

트와이스, 있지, 에스파가 절대 포기 못하는 이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2

트와이스 모모

애교살 메이크업의 최강자로 불리는 트와이스! 모모는 글리터가 거의 없는 누드톤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했습니다. 컨실러를 활용해 애교살 부분을 채우는 건데요.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하기 좋겠죠?
 

여자아이들 미연

브라운 펄 섀도우로 끝부분에 음영을 강하게 준 미연 메이크업! 언젠가부터 미연은 이 메이크업에 정착한 모습이죠? 눈 앞, 중간 부분 애교살은 베이지 컬러 펄 섀도우로 채우고 꼬리 부분에는 짙은 브라운 컬러를 발라 자연스럽게 스머징해 이어준 모습입니다. 눈이 더 길어보이며, 깊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는 메이크업입니다.
 

에스파 카리나

애교살보다 눈밑 음영에 가까울 정도로 짙은 언더 아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카리나. 그녀의 신비로운 이미지에 분위기를 더하는 메이크업입니다.
 

있지 유나

유나는 애교살 그림자를 강하게 넣어준 모습입니다. 이렇게 경계를 강하게 주면 얼굴이 더 짧아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죠. 펄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걸로 보아 내추럴한 느낌을 선호하는 듯! 
 

엔믹스 설윤

사랑스러운 글리터 펄을 언더아이에 얹는 설윤. 애교살 그림자를 강하게 넣지 않고 컨실러로 바탕을 깐 뒤, 글리터를 올려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했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