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ㆍ올리비아로드리고 등 올 여름 핫걸 각, 셀럽들의 크롭 연출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전소미ㆍ올리비아로드리고 등 올 여름 핫걸 각, 셀럽들의 크롭 연출법!

여름이 왔으니 복근 준비는 필수~. 마마무 솔라부터 전소미, 있지 유나, 리아, 올리비아로드리고까지. 핫걸 SSAP가능한 셀럽들의 크롭 연출법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30

마마무 솔라

평소 핫한 걸크러시 룩을 즐겨 입는 마마무의 솔라. 그녀의 크롭 연출법은 바로 가슴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숏한 기장의 크롭톱과 볼레로, 가디건을 함께 매치한 것! 솔라는 따뜻한 색감의 아이보리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링해 여리여리한 무드를 더했다.  
 

전소미

인간 하이틴 걸 전소미의 크롭톱 패션은 Y2K 그 자체! 컬러풀한 프린팅의 크롭톱에 로우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했다. 크롭 기장에 로우웨이스트까지 더해 얇은 허리를 강조해준 핫걸 룩! 허리와 복근에 자신있다면 찰떡으로 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있지 유나&리아

있지 유나와리아는 크롭톱을 활용한 원마일웨어 룩을 힙하게 소화했다. 따뜻한 색감의 크롭톱에 베이직한 조거팬츠를 매치해 ‘simple is best’ 코디를 보여준 리아와, 올블랙 트레이닝 셋업으로 섹시미를 강조한 유나. 찐 젠지들의 크롭톱 코디는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힙하다는 거~.
 
 

올리비아 로드리고

그래미어워드에서 BTS 뷔와 레전드 귓속말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올리비아 로드리고. 평소 Y2K 룩을 즐겨입는 그녀 역시 크롭톱 매니아라는 사실! 배꼽까지 내려오는 다소 긴 기장의 크롭톱과 로우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지금처럼 일교차가 있는 여름 초에 입기 좋은 크롭톱 룩을 선보였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