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기은세∙전소민∙표예진∙손나은이 선택한 올여름 핫 백은?

가벼워지는 날씨처럼 백도 가볍게! 니팅 백을 든 셀럽 모음 zip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4.26
니팅 백이라고 해서 무조건 겨울에만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면 곤란하다! 실과 기법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주는 니팅 백은 여름 아이템으로도 가볍고 시원하게 들기 안성맞춤이기 때문. 니팅 백 또는 크로셰 백의 한땀 한땀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전소민의 인형 포인트

@jsomin86
얼마 전 생일 맞이 커피차를 받아 감사 인사를 전한 전소민. 예의 바른 그녀의 모습 속 귀여운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록달록한 후드티, 상당수의 지비츠로 꾸며 놓은 크록스 그리고 마지막 쨍한 그린 컬러의 니팅 백까지. 귀여운 아이템만이 선택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심지어 니팅 백에는 인형 뒷모습까지 더해져 귀여움이 2배!
 
 

기은세의 빅 사이즈

@kieunse
이탈리아에서 영화 같은 일상을 공개한 기은세. 랩 스타일의 브이넥 디자인과 볼륨감 있는 슬리브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니팅 백의 조화가 사랑스럽다. 빅 사이즈 니팅 백인 만큼 여행지에서 실용성까지 갑! 이번 여름 휴양지 룩으로 저장~.
 
 

표예진의 스트랩 포인트  

@yjiinp
니팅 백은 러블리 표예진의 사복 패션에서도 종종 찾아볼 수 있는데, 편안한 무드의 룩을 좋아하는 그녀가 빠질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다. 찰랑찰랑한 소재의 후드티와 데님 반바지 그리고 플라워 패턴의 스트랩이 귀여운 니팅 백을 매치했다.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표예진처럼 상큼한 포인트 니팅 백을 선택해보자.  
 
 

손나은의 더블 포인트

@marcellasne_
하나도 아닌 두 개의 니팅 백으로 멋을 냈다고? 손나은은 크로스 형식의 작은 니팅 백과 같은 컬러의 숄더백을 선택했다. 상큼한 옐로우 랩 원피스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선보였다. 과하지 않은 소재의 가방인 만큼 두 개를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룩 완성! 

Credit

  • 글 김연준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