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하며 공주美 폭발한 레벨 조이 사복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컴백하며 공주美 폭발한 레벨 조이 사복 모음ZIP

이 룩들만 따라 입어도 올봄 옷 걱정은 없을 듯!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5

카디건+톱 세트로 러블리하게

최근 컴백하면서 Y2K 패션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는 레드벨벳! 수년째 많은 브랜드가 봄마다 카디건&톱 세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 조이가 선택한 것은 크롭트 카디건과 브라톱 세트. 노출한 배가 건강美를 물씬 자랑하고, 라벤더 컬러가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셔츠와 로라이즈 보텀으로 Y2K!

로라이즈 보텁의 매력에 조이도 풍덩! 그는 밑위 길이는 물론 기장도 짧은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에 크롭트 셔츠를 매치해 신선한 프래피 룩을 완성했다. 치마가 짧은 만큼 폭이 얇은 벨트를 선택해 과하지 않으며, 비비드한 그린 컬러 백을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투박한 레더 점퍼

봄이면 속속 등장하는 레더 소재 아우터. 베이직한 룩에도 레더 아이템 하나 곁들이면 단번에 펑키하고 시크한 룩을 완성한다. 조이는 투박한 집업 점퍼를 선택,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와 매치했다. 또 귀여운 미니백과 헤어 핀을 더해 발랄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트위드 재킷과 리본 블라우스로 우아하게

우아한 봄 스타일링에 트위드 재킷만 한 아이템이 있을까. 조이는 네크 라인에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2022년 S/S 시즌, 눈에 띄는 백 트렌드인 직사각형 숄더백으로 포멀한 무드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