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건 절대 못 참지! 이색 NFT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평범한 건 절대 못 참지! 이색 NFT 모음ZIP

무릇 MZ세대라면 NFT 마저도 평범하면 안 된다고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8

다이아몬드  

그 다이아몬드가 NFT로 발행됐다고? 금시초문일 수 있겠지만 사실이다. ‘모핑아이’에서 쥬얼리 브랜드 젬브로스와 함께 ‘보석 NFT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한 사례가 바로 그 것. NFT로 발행된 보석 중 월별 탄생석을 다 모아온 고객에게는 실물 다이아몬드 교환 이벤트를 진행했다.  
 
 

1년치 방귀 소리

하다하다 방귀소리까지 NFT가 되는 세상이다. 이런 기괴한 이벤트를 기획한 이는 뉴욕에서 활동하는 영화감독 알렉스 라미네즈말리스. 그는 애초에 암호화폐 업계에서 부는 NFT 열풍을 조롱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말리스의 의도와는 달리 그가 1년 동안의 방귀 소리를 모아 만든 ‘마스터 컬렉션’은 약 426달러에 판매됐다.
 
 

전통주

블록체인 스타트업 주크박스에서 ‘고운달 마스터 블렌디드 에디션 NFT’를 발행한다. ‘고운달’은 국내 유일의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인 이종기 명인이 오미자를 기반으로 만드는 증류주. 주크박스는 이를 NFT로 재탄생 시켜 25일부터 발행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티켓

롯데월드가 롯데월드 부산 개관을 기념하며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NFT 기념 티켓을 발행한다. 1호부터 100호까지 고유번호가 매겨져 있는 한정판 NFT 티켓 형태로 디자인돼 발행할 예정.
 
 

기후 변화

이런 좋은(?) NFT라면 언제든 환영이라고~ 탄소 감축 플랫폼 ‘THANKS CARBON’이 식목일을 기념하여 독특한 NFT를 발행했다. 자사의 NFT를 구매하면 NFT작품을 소장함과 동시에 베트남에 맹그로브 나무를 식재할 수 있는 것. 이번 프로젝트의 판매금은 맹그로브 나무 심기와 더불어 국내 산불 피해 복구에도 후원할 예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