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학폭 논란?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소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시작부터 학폭 논란?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소개!

방시혁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 멤버 분석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1

사쿠라 - 세번째 데뷔?  

프로듀스 48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해 아이즈원으로 2년여간 활동했던 사쿠라. 그녀는 앞서 2012년 일본 걸그룹 AKB48과 HKT48로 데뷔를 했었죠. AKB48과 아이즈원 그리고 이번 르세라핌까지 그녀에게는 이미 세번째 그룹 활동인 셈 입니다. 르세라핌에서는 어떤 색깔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김채원 - 울림에서 하이브로

르세라핌의 리더를 맡은 김채원은 사쿠라와 함께 프듀 출신 멤버입니다. 그녀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11개월간 연습생 활동을 하다 프듀에 출연했었죠. 그녀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울림 엔터테인먼트가 삭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하이브 이적설을 예측했었는데요. 이번 공개를 통해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르세라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이미지에서 그녀는 시크한 블랙 단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김가람 - 학폭 논란?

멤버 김가람이 공개된 즉시 그녀에 대한 학폭 폭로가 터졌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중학교 시절 그녀에게 학폭 피해를 입었다는 증언들이 나온것. 이에 대해 하이브는 “김가람은 학교 폭력 가해자가 아닌 오히려 피해자 였다”며 의혹을 제기한 주체에 합의나 선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할 것 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카즈하 - 발레리나

르세라핌의 두번째 일본인 멤버 카즈하. 일본과 네덜란드 복수 국적 보유자로, 네덜란드에서 발레를 공부했던 다소 독특한 이력이 있습니다.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허윤진- 프듀 출신 

사쿠나, 김채원에 이어 프듀 48에 출연했던 허윤진. 11회에서 떨어지고 말았던 멤버죠. 그녀는 뉴저지 출신으로 영어가 유창하다고 합니다.
 

홍은채- 06년생 막내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 2006년생이라고 합니다.
 
한편, 르세라핌의 뜻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조합하여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라는 뜻 이라고 합니다. 오는 5월 정식 데뷔 예정이라고 하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