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랑찰랑~ 헤어 자신감 오늘부터 스따뜨해줄 헤어 브러시 추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찰랑찰랑~ 헤어 자신감 오늘부터 스따뜨해줄 헤어 브러시 추천

머릿결의 가장 기본은 빗질! 본투비 푸석한 악건성 머리카락부터 이생망 곱슬·반곱슬 헤어 모두 빗질만 꾸준히 잘해도 모발 컨디션은 좋아질 수 있다. 빗으면 빗을수록 솟아나는 찰랑거리는 헤어 자신감 오늘부터 스타뜨~.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09
 
 
▲ 야오 스트롱 우드스퀘어 보아 헤어브러쉬 2만4천원
두피·모발 제품 분석사가 직접 만든 브랜드답게 헤드 전체가 두피에 맞게 스프링처럼 움직여 마사지 효과를 준다. 큐티클의 구조가 모발과 가장 흡사한 돈모 빗살을 사용해 큐티클 사이사이까지 미세하게 파고들어 머리카락에 윤기를 더하고, 모발 사이에 세밀한 볼륨을 살려준다.
 
팩폭 리뷰 머리칼이 억세고 굵거나 잘 엉키는 모발 소유자도 파워풀한 빗질이 가능할 만큼 강한 힘을 지탱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빗!
 
 
▲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S 브러쉬 컴팩트 2만2천원
브러시 모가 S컬의 물결 모양이라 빗을 때 머릿결의 곡률을 타고 빗살이 이동하므로 머리카락의 마찰을 줄여줘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한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팩폭 리뷰 빗살이 스프링 느낌으로 부드럽게 형성돼 탄성이 좋은 편. 생머리는 물론이고 뽀글뽀글한 웨이브 헤어에도 사용하기 좋다. 단, 사자 갈기 같은 풍성한 머리숱을 가졌다면 살짝 비추. 빗살이 촘촘해 숱이 많거나 손상된 머리카락을 빗을 때는 빗질이 잘 안 될 수 있다.
 
 
▲ 탱글티저 디탱글러 2만2천원
힘 있는 325개의 고탄력 브러시 모는 젖어 있는 엉킨 모발도 부드럽게 풀어줄 만큼 튼튼하다. 모발이 끊어지지 않게 하는 긴 모와 큐티클을 정돈하는 짧은 모가 교차로 이뤄진 특허받은 2중 구조 덕분.
 
팩폭 리뷰 머리를 빗을 때 모발이 뽑히거나 끊어짐이 확실히 적다. 머리카락이 두껍거나 곱슬이 심한 모발도 부담 없이 브러싱할 수 있을 정도로 빗살이 튼튼해 기본템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 강추!
 
 
▲ 다이슨 패들 브러쉬 3만9천원
에어 쿠션이 들어간 서스펜션이 장착된 둥근 브러시. 넓은 헤드 면적과 끝이 둥근 빗살로 머리카락 땅김 없이 엉킨 머리를 쉽게 빗을 수 있다.
 
팩폭 리뷰 두피 민감러라면 강추. 빗살 끝이 날카롭지 않고 푹신한 쿠션 타입이라 두피에 닿아도 부드럽기 때문에 저자극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다.
 
 
▲ 모로칸오일 세라믹 브러시 25 2만3천원
세라믹 소재 배럴이 열을 고르게 전달하는 브러시. 브러시 모에서 방출되는 이온이 물기를 밀어내므로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하다.
 
팩폭 리뷰 바쁜 아침에 드라이하면서 스타일링까지 쌉가능! 이온 특성을 가진 소재로 만들어 빗으면 빗을수록 모발 윤기가 반지반질하게 살아나는 효과가 있다.
 
▲ 보다나 고져스 뿌리볼륨 스틱 브러쉬 1만6천원
빗살 포함 지름이 9mm인 초슬림 봉 브러시로 최대 250~260℃까지 견딜 수 있는 나일론 소재 모를 사용했다. 알루미늄 배럴의 많은 구멍으로 드라이어 바람을 통과시켜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준다. 



팩폭 리뷰 축 처진 시들시들 상추 머리도 문제없다! 똥망손도 집에서 쉽게 뿌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을 듯. 모발 섹션을 나눈 뒤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브러시를 넣고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 볼륨감이 봉긋하게 살아난다.
 
 
▲ 탱글엔젤 체럽 2.0 헤어 브러쉬 소프트터치 핑크 1만8천원
길이가 서로 다른 탄성 빗살이 교차 배치돼 헝클어지고 손상된 머리카락의 큐티클을 한 올 한 올 정리해주는 브러시. 손잡이까지 설계된 정전기 방지 스트립이 큐티클 손상을 예방해 푸석하고 건조한 헤어도 찰랑이게 케어한다.
 
팩폭 리뷰 브러시계에선 이미 너무나 유명한 천사빗! 빗살 각도와 탄성이 넘사벽이라 자꾸만 빗질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템. 게다가 방수 코팅이라 세척이 쉽고 샴푸 중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 아베다 프리마사나™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브러쉬 3만원
브러시 모가 둥근 루프형 핀 타입으로 생겨 두피에 닿을 때마다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러운 이완 효과를 선사한다.
 
팩폭 리뷰 빗 모양이 본 것 중 가장 특이했는데, 두피 전용 브러시답게 두피 구석구석 꼼꼼하게 닿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마른 두피에 쓰면 불필요한 각질과 불순물 제거 효과가 있어 샴푸 전에 사용하면 시너지 만렙일 듯~.
 
▲ 브리티시엠 플렉스 젠틀 브러쉬 2만1천원
미로 모양으로 디자인된 브러시 헤드 사이로 바람이 통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특수 합성고무를 사용한 적당한 탄력의 빗살이 두피에 주는 충격을 흡수해 부드러운 빗질을 도와준다.
 
팩폭 리뷰 브러시 헤드가 뻣뻣하지 않고 말랑말랑하달까? 그만큼 브러싱할 때 탄력이 느껴져 마구 엉킨 머리도 가볍게 빗어지는 느낌스. 또한 무겁지 않고, 미끄럼 방지와 그립감을 고려한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의 손잡이로 손목 무리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빗질은 머리를 감기 전에 할 것! 엉킨 머리카락을 풀어주고 샴푸 시 각질이 보다 쉽게 정리되는 효과가 있다.
*빗질 외.않.해?! 빗질만 잘해도 두피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두피 세포의 회복을 도울 수 있다. 

Keyword

Credit

    editor 정유진
    photo by Roger Cabello / Trunk Archive(메인)
    photo by 최성욱(제품)
    assistant 박민수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