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벨라도 달라졌어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우리 벨라도 달라졌어요!

힙 터지는 룩을 입고 스트리트를 런웨이로 변신시키던 켄달 제너가 베이식 룩 러버가 된 것처럼, 그녀의 절친이자 또 다른 힙 걸 벨라 하디드가 켄달의 뒤를 이어 베이식템에 ‘푹~’ 빠졌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02
 

COLOR POINT

자칫 잘못 입으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베이식 룩. 하지만 벨라처럼 비비드 컬러의 베이식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활기를 더할 수 있다.
 
올 블랙 룩도 벨라가 입으면 다르다! 최근 그녀가 즐겨 드는 베이식한 형태의 빈티지 샤넬 백이 시선을 끈다.
 

HIP TOUCH

아빠의 옷장에서 꺼낸 것 같은 빅 숄더 재킷과 치노 팬츠의 조합에 키치한 주얼리와 힙한 프린트 티셔츠를 더해 신선한 베이식 룩을 완성한 벨라.
 

GET LOOSE

베이식템이 트렌디템 못지않게 쿨하고 멋질 수 있음을 몸소 증명한 벨라. 루스한 오버 실루엣이 답이다. 클러치처럼 허리에 툭 낀 맥북마저 완벽!
 

MINIMALIST LADY

1990년대의 미니멀 스타일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콘 캐럴린 버셋 케네디가 연상되는 우아한 룩! 재킷의 이너를 생략한 과감함은 역시 벨라답다.
 

ONE-MILE CHIC

벨라는 후줄근한 라운지웨어마저 시크하게 소화한다. 영원히 사랑받을 슈퍼 쿨 베이식템 탱크톱과 선글라스, 롱부츠로 룩에 힘을 더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 컷아웃 미니드레스를 즐겨 입던 벨라가 선택한 코지한 매력의 니트 미니드레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