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 꼬았네~ 제니∙태연∙류진∙아이린∙헤일리 비버의 세젤힙 앞머리 땋기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베베~ 꼬았네~ 제니∙태연∙류진∙아이린∙헤일리 비버의 세젤힙 앞머리 땋기 스타일링!

앞머리만 땋았을 뿐인데, 세상 귀엽고! 세상 힙하고! 이 정도는 곰손도 손민수 SSAP가능이라곰~.

박지윤 BY 박지윤 2022.03.31
더듬이st의 앞머리가 라떼 헤어라 생각한다면 주목~. 잘 땋은 앞머리 하나면 세젤힙, 세젤귀로 분위기 전환은 시간 문제! 곰손도 실패 확률 제로, 성공 200% 가능하다는 세상 쉬운 앞머리 스타일링 팁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필독할 것.
 

제니

혼자 귀엽고 섹시하고 힙하고 다~ 하는 이 구역 최고 힙스터 제니! 제니는 부스스한 웨이브의 긴 머리를 한껏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에 앞머리를 얇게 땋아 늘어트려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게다가 얼굴 옆 라인을 땋은 머리가 살짝 가려줘 얼굴도 한층 갸름해 보인다는 사실! 이렇게 간단하지만 Y2K 무드를 살짝 곁들인 제니만의 스타일링으로 자칫 심심해질 뻔한 스타일도 쏘~ 힙하게 연출했다.
 

태연

앞머리에 땋기엔 너무 더듬이 같아서 망설여진다면 태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이마 바로 앞이 아닌 사이드 부분에서 시작해 얇게 땋아주면 과하지 않게 귀여운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다. 그렇지만 ‘이 정도는 너무 밋밋해!’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든다면? 땋는 가닥을 늘리거나 태연처럼 부분 염색 혹은 헤어 초크나 피스를 활용해 색을 살짝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류진

거지 존에 진입한 앞머리 때문에 스트레스 만렙이라면 답답해하지 말고 류진처럼 땋아보자! 걸리 적 거리는 앞머리 정리는 물론 센스 돋는 스타일링까지 덤으로 겟 할 수 있다. 브레이드 헤어와 함께라면 앞머리 거지존 극복도, 앞머리 볼륨이 처질 걱정도 1도 없어~.
 

헤일리 비버

섹시하기만 한 줄 알았던 헤일리 비버도 세젤귀로 만들어주는 앞머리 땋기의 매직~. 관자놀이 바로 위쪽부터 시작해 자연스럽게 땋아 준 앞머리로 귀여움이 뿜뿜! 여기에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에 웨이브를 넣어줘 꾸안꾸st의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아이린

이건 땋은 것도 아니고 안 땋은 것도 아니야~. 땋는 모발의 양을 늘려 굵고 힘 없이 땋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해 러블리하고 히피스러운 무드가 폴폴 풍기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아이린. 얇고 빡빡하게 땋아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지 않아 부담이 덜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게다가 여리여리한 소녀 같은 아이린의 이미지와도 찰떡이라 사랑스러움이 배로 업업!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