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웨딩 D-DAY! 최초 공개된 세기의 커플, 선남선녀의 웨딩 화보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현빈♥손예진 웨딩 D-DAY! 최초 공개된 세기의 커플, 선남선녀의 웨딩 화보는?

세기의 결혼식 클라스! 축사는 장동건과 축가는 거미라는데!

김지현 BY 김지현 2022.03.31
바로 오늘, K-드라마 열풍의 주역들인 배우 현빈♥손예진의 결혼식 당일입니다. 열애 인정부터 결혼 소식, 일정, 식장, 드레스 등 이 부부의 모든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의 연속이었는데요. 조금 전,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인 VAST엔터테인먼트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현빈·손예진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라고 밝히며 웨딩 화보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본 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 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더불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준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현빈·손예진과 소속사 또한 보내주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에는 현빈♥손예진 부부의 ‘선남선녀’ 모멘트를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꽉 맞잡은 두 손은 물론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하게 웃으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이 부부의 신혼여행은 당분간 계획되어 있지 않으며, 잠시 뒤 열리는 결혼식의 축사는 배우 장동건이 축가는 가수 거미, 김범수, 폴킴이 함께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결혼식에 참석하는 공유, 고소영, 하지원 등 톱 K-배우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 부부로서 첫 발을 내딛는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을 코스모폴리탄 또한 진심으로 축하를 보내며, 행복한 나날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