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안 감았는데, 멋 부리고 싶다면? 활용도 갑, 볼캡은 어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머리 안 감았는데, 멋 부리고 싶다면? 활용도 갑, 볼캡은 어때?!

볼캡 없이 못 살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9
베레모, 비니, 페도라 햇 등 무궁무진한 디자인의 모자들! 그 중에서 여기저기 활용해 스타일링하기 좋은 잇 아이템은 바로 볼캡이다. 늦잠을 자 머리를 안 감은 날에도 혹은 오히려 멋 부리고 싶은 날에도 좋은 캡캡캡, 볼캡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민니

핫 핑크 컬러의 볼캡과 티셔츠로 깔맞춤 패션을 선보인 아이들 민니. 화이트 스티치가 큼직하게 들어가있는볼캡은 2000년대의 본더치를 떠오르게 한다. 여기에 효리 언니가 생각나는 왕 큰 링 귀고리로 Y2K 스러운 힙한 볼캡룩 완성! 
 
 

#전소미

볼캡의 정석을 선택한 전소미. 가운데 크게 로고가 들어간 볼캡으로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프린팅 티셔츠까지 함께 해주면 머리 안 감은날 시도하기 좋은 꾸안꾸룩이된다구!
 
 

#나연

나연은 화려한 로고플레이의 볼캡을 선택했다. 상의는 깔끔한 블랙으로 통일하고, 도트 무늬가 있는 부츠를 매치해 일명 ‘선택과 집중’ 패션을 보여줬다. 로고 플레이 볼캡 하나만으로도 남다른 스타일을 완성 SSAP 가능!
 
 

#현아

민낯에 레드 립을 바르고 볼캡을 쓴 현아의 모습은 늦잠 잔 날, 볼캡을 쓰고 출근하는 우리를 떠오르게 한다. 하지만 현아는 너무 ‘안꾸’처럼 보이지 않도록 후드티 위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링하는 패션 스킬을 발휘했으니 참고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