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머리 안 감았는데, 멋 부리고 싶다면? 활용도 갑, 볼캡은 어때?!
볼캡 없이 못 살아!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베레모, 비니, 페도라 햇 등 무궁무진한 디자인의 모자들! 그 중에서 여기저기 활용해 스타일링하기 좋은 잇 아이템은 바로 볼캡이다. 늦잠을 자 머리를 안 감은 날에도 혹은 오히려 멋 부리고 싶은 날에도 좋은 캡캡캡, 볼캡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핫 핑크 컬러의 볼캡과 티셔츠로 깔맞춤 패션을 선보인 아이들 민니. 화이트 스티치가 큼직하게 들어가있는볼캡은 2000년대의 본더치를 떠오르게 한다. 여기에 효리 언니가 생각나는 왕 큰 링 귀고리로 Y2K 스러운 힙한 볼캡룩 완성!
볼캡의 정석을 선택한 전소미. 가운데 크게 로고가 들어간 볼캡으로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프린팅 티셔츠까지 함께 해주면 머리 안 감은날 시도하기 좋은 꾸안꾸룩이된다구!
나연은 화려한 로고플레이의 볼캡을 선택했다. 상의는 깔끔한 블랙으로 통일하고, 도트 무늬가 있는 부츠를 매치해 일명 ‘선택과 집중’ 패션을 보여줬다. 로고 플레이 볼캡 하나만으로도 남다른 스타일을 완성 SSAP 가능!
민낯에 레드 립을 바르고 볼캡을 쓴 현아의 모습은 늦잠 잔 날, 볼캡을 쓰고 출근하는 우리를 떠오르게 한다. 하지만 현아는 너무 ‘안꾸’처럼 보이지 않도록 후드티 위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링하는 패션 스킬을 발휘했으니 참고해보자.
「
#민니
」
「
#전소미
」
「
#나연
」
「
#현아
」
Credit
- 글 에이미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