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각각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 열애 및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다. 이 둘은 열애 인정 이후, 예비부부로서 당당하게 럽스타그램을 공개하는 등 꿀 떨어지는 애정 표현을 인스타그램에서 낱낱이 보이는 중! 오늘은 이 둘의 달달한 럽스타를 모아봤다.
지난 19일 지연은 아무런 멘트 없는 사진 하나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연은 최근 효민이 런칭한 ‘SAY NO MORE’ 첫번째 팝업 스토어에 간 인증샷을 게재했는데! 이에 황재균은 “나 여기 어디서 본 것 같은데”라 적으며 지연의 일상에 관심이 많은 듯한 댓글을 달며 애정을 과시했다.
황재균이 댓글에 대놓고 애정행세를 한 것은 이번 한 번이 아니라는 사실. 지난 3월 1일 지연이 김밥 먹고 있는 사진에 황재균은 “볼빵빵♥” 이라며 지연을 귀엽게 바라보는 것 같은 쏘 스윗한 댓글로 사랑꾼의 모습을 또 한 번 보여주었다.
이번엔 황재균의 인스타그램 속 댓글을 살펴보자. 황재균은 2월 18일 한 화보촬영의 B컷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에 아무런 문구 없이 이모티콘만 남긴 지연에 하트폭발 대 댓글을 달아 지연바라기의 면모를 또또또 인증했다.
황재균만 사랑꾼이라 생각한다면 금물! 지연 또한 갓기 내조의 여왕이 되고 있다는 데? 지난 2월 지연은 예비신랑 황재균을 위해 황재균 소속 구단 kt wiz에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kt wiz 재균오빠와 모든 선수, 스태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2022시즌 부상 없이 모두 파이! 커피는 지연이가 쏩니다♥" 라는 문구의 현수막을 준비하는 등 예비 남편을 위한 내조를 공개했다.
꾸준한 럽스타그램으로 보기좋은예비부부의 면모를 보여주는 둘! 앞으로도 당당하고 스윗한 럽스타그램 계속 보여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