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도 지승완 그 자체! 손민수 각 <스물다섯 스물하나> 배우 이주명 사복 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본캐도 지승완 그 자체! 손민수 각 <스물다섯 스물하나> 배우 이주명 사복 패션

친근한 옆집 누나 같은 배우 이주명의 내추럴 OOTD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16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희도와 지웅의 절친 지승완을 연기하며 친근하고 잘 놀고, 반항적인 면까지 있는데 전교 1등까지 놓치지 않는 ‘사기캐’의 면모를 보여주는 배우 이주명. 일상은 어떨까? 심플하고 쿨한 이미지가 지승완과 크게 다르지 않다.
 

선글라스 대충 얹어 완성하는 ‘꾸안꾸’

내추럴한 헤어에 선글라스를 얹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연출했다. 티셔츠 한장, 흰 셔츠에 청바지 등 베이식한 아이템들로 OOTD를 완성한 것이 포인트.
 

편한 게 최고! 원마일웨어

친근한 에슬레저룩도 이주명의 피드에서 자주 보이는 OOTD다. 트레이닝 팬츠 혹은 레깅스와 운동화 같은 친근한 아이템도 남다르게 소화한다. 이 컷들에선 패션뿐만 아니라 포즈도 따라해볼만 하다.
 

평범함은 거부하는 모자 룩

베레모, 볼캡, 비니를 내추럴한 패션에 녹였다. 투머치하지 않아서 일상 패션으로 ‘손민수’하기 좋은 데다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이주명의 분위기와 찰떡이다.
 

어정쩡한 기장도 남다르게 소화!

미드 스커트에 발목양말, 5부 반바지, 롱부츠 등 다리 짧아 보이는 요소들을 때려 넣어도 타격감 1도 없는 기럭지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역시 심플한 아이템들로 코디한 것이 포인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