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

걸그룹 역사에서 소녀시대를 빼놓을 순 없지! 어느덧 데뷔 한지 15년이 됐지만, 뱀파이어 미모를 자랑하는 태연. 〈놀라운 토요일〉에선 그녀가 가진 요정미를 발산하며 귀염 뽀짝한 모먼트를 보여주지만, 〈퀸덤 2〉에서는 후배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해주는 갓벽한 선배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

롤린 역주행의 1등 공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브레이브걸스 유정. 그녀는 과즙미 터지는 미소를 지닌 채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꼬부기를 닮아 ‘꼬북좌’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최근 컴백곡인 ‘Thank You’와 〈퀸덤2〉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으로 수 많은 시청자를 일명 ‘꼬북단’으로 대거 입덕 시킬 예정이니 쁘걸의 무대를 볼 땐 심장을 단단히 쥐어 잡을 것!
이달의 소녀 츄 & 현진
」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이달의 소녀. 이달소의 대표 비주얼을 뽑으라고 하면 꼭 들어가는 멤버는 바로 츄와 현진! 뭐든 다 사주고 싶게 만드는 귀여움이 그득해 ‘츄병’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츄와 생얼일 땐 수수하지만 메이크업을 하면 고급스러운 풍채를 내뽐는 현진의 조합은 말모 말모~. 아쉽게도 이달의 소녀는 코로나로 인해 1차 경연 무대를 진행하지 못한 만큼 2차 경연 때 더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소녀 보나 & 설아 & 루다
」


우주소녀의 유닛인 쪼꼬미와 더 블랙이 데뷔하기 전부터 존재했던 비공식 유닛이 있다고? 바로 우주소녀의 보나, 설아, 루다가 포함된 일명 ‘보설루’라인이다. 그룹 내 센터이자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보나, 뽀얀 백설기 피부와 폭발하는 잘생쁨 외모로 여덕 몰이 중인 설아, 156cm라는 작은 키지만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을 가져 갓벽한 비율을 뽐내는 루다! 이들의 조합을 보는 순간 버뮤다 삼각지대에 빠진 것처럼 헤어 나올 수 없다는 게 아이돌 계의 학설이다.
비비지 신비
」

과거 출연한 예능의 MC였던 정형돈이 비주얼 담당으로 착각할 정도로 갓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신비. 청순한 외모에 파워 넘치는 춤 실력을 지닌 것이 역시 ‘파워 청순’ 컨셉의 대명사답다! 현재 신비는 그룹 해체 후 비비지로 다시 데뷔하며 8년차 경력직 신인으로서 〈퀸덤 2〉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 중이다. 1차 경연에 방청객으로 참여한 시청자 피셜에 따르면 여자친구 시절의 추억이 떠오를 수 있다고 하니 비비지를 응원하는 버디이자 나비라면 눈물 주의할 것!
케플러 샤오팅
」

데뷔 앨범을 무려 20만 장이나 판매한 괴물 신인 케플러 등장! 그 중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가 있으니 바로 본인과 멤버들이 ‘비주얼 담당’이라 인정한 샤오팅이다. 심지어 팬들도 그녀의 실물을 보자마자 바로 반했다는 후문.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스타일링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샤오팅! 아직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2개월 차 신인이지만, 카메라 마사지를 받으면 미모가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 지 궁금할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