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월드클라스 국가대표 김아랑∙이유빈 선수와 데싱디바가 만났다!
국가대표 네일 데싱디바와 올림픽의 주역! 김아랑&이유빈 선수의 만남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비주얼이 탄생했다. 귀엽고, 예쁘고, 멋진 거 다 한 언니들의 치트키는 바로 데싱디바의 글레이즈!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말모! 말모!’ K-뷰티의 첫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아직까지도 셀프 네일계의 탑클라스 자리에서 내려 오지 않는 국가대표급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국가대표 그녀들 역시 디자인부터 탈부착까지 완벽한 데싱디바 글레이즈를 단번에 알아봤다. 그녀들은 왜! 데싱디바 글레이즈를 선택했을까?
」POINT 1. 트렌드세터들 따라와~
네일만큼 간단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뷰티 팁은 없을 거다. 하지만 그만큼 트렌드에도 민감한 건 사실! 데싱디바의 셀프 젤 네일은 통통튀는 젠지갬성의 아트부터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트렌드를 이끌어 나아가며 전 연령대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POINT 2. 착붙! 집에서도 프로급 젤네일!
곰손도 손 쉽게 할 수 있는 초 간단 네일! 그런데 퀄리티 머선129! 샵에서 받은 네일 아트처럼 깔끔하게 착붙하는 글레이즈는 기본 케어 후 붙이고, 굽기만 하면 끝! 샵에서 젤 네일 아트를 한 듯 손톱에 먜끈하게 달라붙는 것은 물론 우드 스틱와 리무버만으로 제거까지 쉬워 집에서도 고퀄리티의 셀프젤네일을 즐길 수 있다.
POINT 3. 머리카락끼임? 1도 없어!
‘붙이는 네일은 머리카락에 잘 끼지 않아?’ NO! 데싱디바 글레이즈는 절대 그럴 일 없다! 어떤 손톱에도 굴곡없이 부착되는 컬러 스트립이 손톱면에 꼼꼼하게 달라붙어 머리카락이 들어 갈 틈새를 주지 않았기 때문. 붙이고, 자르고, 꼼꼼하게 눌려 밀착력을 높인 뒤 LED 램프로 마무리하면 머리끼임은 1도 없을 거다!
Credit
- 에디터 김민지
- photo by 박현진(인물)/ 데싱디바(제품)
- 모델 김아랑/이유빈
- 메이크업 김부성
- 헤어 안나
- 스타일리스트 박미경
- 어시스턴트 박지윤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