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신인여돌 춘추전국시대! 사랑스러운 외모에 출중한 노래와 댄스 실력까지 겸비 완료한 최강 그룹들이 가득하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여돌들의 무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무대 의상! 지금 유행하는 or 그룹의 매력을 잔뜩 살린 ‘갓기’ 여돌들의 무대 패션 탐구하러 고고?
2월 22일에 데뷔한 따끈따끈한 걸그룹 엔믹스! 완전 실력파 아이돌로 화려한 군무로 팬들 입덕시키는 중. 엔믹스의 무대 의상 특징은 파워풀한 걸크러시 룩! 다리를 들어올리고 격한 안무가 많다보니 쇼츠 혹은 트레이닝st 의상에 드레스를 곁들였다. 펄럭펄럭 시원하게 춤추는 엔믹스를 보고 있다면 정말 갓기들이 맞구나 느끼게 될 것~
난 몰랐어 내 맘이 이리 다채로운쥐! 아이즈원 출신의 원영, 유진의 합류와 함께 중독성 있는 데뷔곡으로 기대되는 신인 여돌에 안착한 아이브. 아이브 무대 패션의 특징은 같은 컬러로 통일성을 주면서 멤버별로 다른 디자인의 룩들을 선보인다는 점. 각기 다른 멤버들의 의상을 보면 저절로 미소짓는 본인을 발견하게 될지도!
〈SO BAD〉, 〈ASAP〉, 〈색안경〉,〈RUN2U〉 등 데뷔곡와 컴백곡 모두 대중들의 픽을 받으며 믿고 듣는 여자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는 스테이씨. 미니 스커트, 크롭반팔티, 프린팅 톱 등 다시 돌아온 Y2K 스타일을 스테이씨만의 러블리함을 더해 풀어내고 있다. 미소를 한껏 머금고 열심히 무대를 하는 스테이씨를 보고 있노라면 없던 힘도 솟아날 것~
암 온 더 넥스트 레벨~작년 한 해, 모든 국민들을 ‘ㄷ‘춤에빠지게 만들었던 에스파의 스타일은 어떨까? 한 마디로 레트로 퓨처리즘! 에스파의 세계관이 녹아져있는 타이틀곡들과 마찬가지로 Y2Kst 의상에 미래적인 액세서리, 코르셋 톱 등을 더했다. 3000년 쯤에는 이렇게 입고 다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