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꾸' 끝판왕! 트와이스∙비비지∙엔믹스의 젬스톤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꾸꾸꾸' 끝판왕! 트와이스∙비비지∙엔믹스의 젬스톤 메이크업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보기만 해도 즐거운 젬스톤 메이크업! 손민수할 사람 모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8

유니크 지수 200%! 비비지

기존에 눈 주변으로만 반짝이던 젬스톤들을 색다른 위치와 패턴으로 연출해 보는 재미를 배 시킨 비비지! 젬스톤을 활용해 하트 패턴을 만들어 볼터치를 하기도 하고, 시그니처 알파벳인 ‘V’, ‘Z’를 만들어 독특한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런 과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는 그녀들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꾸꾸’! 맥시멀리스트가될 수록 더 유니크해지니 참고할 것!
 
 

눈 위에 밤하늘에 펄~ 트와이스

해외 투어 무대에서 트와이스는 어떤 모습일까? 그녀들 역시 블링블링 젬스톤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단 평소와 같이 귀욤뽀짝한 이미지의 그녀들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은은하게 반짝이는 작은 크기의 젬스톤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 아이돌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그녀들답게 화려한 반짝임은 눈 두덩 위 또는 아래에서만 반짝인다. 눈 아래 주변으로 붙여 애굣살에 포인트를 주거나, 아이홀 주변에 반짝임을 더해 조명 아래 더욱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트와이스만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볼 빨간 블러셔 역시 잊지않으며 사랑스러움을 배 시켰다.
 
 

귀여운데 청순하고, 청순한데 귀여워! 엔믹스

JYP의 새로운 걸그룹! 엔믹스 역시 화려한 젬스톤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같은 회사의 선배인 트와이스와 다른 점이 있다면 얼굴 전체 컬러감을 자제했다는 것! 전체적으로 옅은 코럴, 핑크 컬러를 선택해 은은한 생기만 주고, 그 위에 젬스톤을 올려 청순하게 반짝이는 룩을 연출했다. 젬스톤의 컬러 역시 대부분 투명이나 옅은 색으로 요즘 유행하는 ‘물먹’ 메이크업에 응용해봐도 좋겠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