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제너의 절친 파이 카드라의 동생, 쌍둥이 헤이즈와 듀오로 활동하는 DJ이자 '시미헤이즈'뷰티'를 운영하는 패션 인플루언서. 우리에겐 로제와 제니의 '인싸 인맥'으로 친숙하다.
최근 LA 선셋타워 호텔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 현지 연예 매체들은 '위켄드가 전 여친의 친구와 데이트 했다'는 기사를 쏟아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작년 4월에도 제기된 바 있다.
2015년에 시작해 2019년까지, 헤어지고 만나기를 반복했던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 지금 위켄드와 시미의 만남에 대중의 관심이 쏠린 건 벨라와 시미가 친구 사이였기 때문이다. 벨라는 위켄드와 헤어진 2018년에 파이 카드라와 잠시 열애설이 있었고, 시미&헤이즈와도 친하게 어울렸다. 벨라와 위켄드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재결합설'이 나왔던 칸의 한 파티장에서 디제잉을 했던 것도 시미&헤이즈. 현지 매체들은 올해 1월, 시미가 위켄드의 앨범 발매 파티에 참석한 것이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추측하고 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벨라는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제했다.
▶ 위켄드와 셀레나의 열애로 도배된 피드를 향한 벨라의 법큐
벨라가 전 남친 때문에 손절한 친구는 시미가 처음이 아니다. 벨라와 위켄드의 첫 결별 후 2017년에 사귄 셀레나 고메즈가 첫 언팔 대상. 벨라와 셀레나 역시 (테일러 스위프트를 중심으로 한)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세 사람의 관계는 당시 할리우드의 핫가십이었다. 위켄드와 헤어진 후 셀레나는 벨라를 다시 팔로우했지만, 셀레나가 댓글을 단 사진을 벨라가 삭제하며 팬들간의 싸움으로 번지기도 했다. 여기서 흥미를 끄는 사실 하나. 셀레나 역시 카드라 자매와 친구다. 그들만의 화려한 인맥 파티는 여기서 끝나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