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이미주∙조이 등 젠지처럼 미니스커트 입는 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장원영∙이미주∙조이 등 젠지처럼 미니스커트 입는 법!

Y2K 열풍으로 미니스커트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길이는 짧게, 디자인은 다양할수록 힙하다는 거~! 아이브 장원영부터 이미주, 전소미, 레드벨벳 조이, 아이들 전소연까지 MZ 셀럽들도 홀릭중!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2

아이브 장원영

장원영의 미니스커트 코디는 요즘 젠지들의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했다. 미니 스커트 중에서도 Y2K 느낌 낭낭한 데님이 베스트 트렌드! 깜찍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의 플레어 미니 스커트 역시 요즘 젠지들의잇템~ 장원영처럼 긴 삭스에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주면 힙하게 미니 스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미주

긴 다리를 돋보이게 해 줄 이미주의 섹시&큐티 미니 스커트 코디. 레더 소재의 미니 스커트에 크롭톱으로 섹시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 거기에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인기인 캉캉 스커트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미니 스커트 코디까지 완벽 소화했다.  
 
 

전소미

전소미의 럭셔리하고 힙한 미니스커트 패션! Y2K가 사람이라면? 전소미를 닮았을 것이다. 화려한 패턴의 미니 스커트나 테니스 스타일의 플리츠 스커트 역시 요즘 젠지들의원픽미니 스커트 트렌드! 전소미처럼 통통튀는 컬러의 하이힐이나 하이틴 느낌 낭낭한크롭톱과 함께 매치해 보자.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의 미니 스커트 패션은 러블리한 공주st~! 하이틴 드라마에서 당장에라도 튀어나온 듯한 체크 패턴의 미니 스커트에 셔츠, 목폴라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센스! 러블리 끝판왕 미니 스커트 코디를 트렌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조이의 코디를 참고할 것~
 
 

아이들 전소연

Y2K 패션을 힙하게 소화한 아이들 전소연의 미니 스커트 스타일링.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레더 스커트를 힙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전소연처럼 크롭 기장의 봄버 재킷이나 레그워머를 활용하는 것이 굿 초이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