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원∙이준서∙이채운 2022 베이징 올림픽 뽀시래기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정재원∙이준서∙이채운 2022 베이징 올림픽 뽀시래기들

베이징 올림픽에서 발견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뽀시래기들! 정재원, 이준서, 차준환, 이채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1

스피드 스케이팅 정재원

@jae_won_21_
2018년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승훈 선수보다 더 큰 주목을 받은 페이스 메이커 정재원 선수. 2018년 만17세 국가대표 발탁, 스무 살이 된 2022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값진 은메달 획득했는데 벌써부터 이 뽀시래기의 미래가 기대된다.  
 
 

쇼트트랙 이준서 

@junes63
남자 쇼트트랙 막내 이준서 선수. 이준서 선수가 쇼트트랙을 처음 시작했을 때 곽윤기 선수와 꼬꼬마 이준서의 인증샷이 화제다. 쇼트트랙 꿈나무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성장한 쇼트트랙 뽀시래기 이준서. 2026년에 열리는 밀라노 올림픽의 금메달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jun_july_august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피겨 스케이팅 뽀시래기 차준환 선수. 아이돌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해 세계적인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이 2026 밀라노올림픽 메달리스트로 차준환을 주목하고 있다.  
 
 

스노보드 이채운

@lilkeytaki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통틀어 막내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뽀시래기 이채운 선수.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만큼 앞으로 대한민국 스노보드 국가대표로 오랫동안 볼 수 있지 않을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