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로 돌아오는 수지의 노래를 기다리며 수지 패션을 탐구해볼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가수로 돌아오는 수지의 노래를 기다리며 수지 패션을 탐구해볼까?

언니 하고싶은 거 다 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16
믿고 보는 수지 드라마처럼, 믿고 듣는 수지의 노래를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을 위해 수지가 가수로 돌아온다. 오는 17일 새로운 싱글 〈Satellite〉로 돌아오는 수지! 특히 모니카와 함께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중~수지의 앨범을 기다리며 수지의 사복 패션을 탐구해볼까요?
 
 

비니+코트

비니는 캐주얼한 아이템이라 패딩과 재킷에만 입어야 한다는 편견은 금물! 수지는 클래식한 그레이컬러 코트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비니를 매치해 깔끔한 놈코어 룩을 완성. 비니의 톤과 코트의 톤을 맞춰주면 조금 더 스타일링하기 쉽다는 거~
 
 

톤온톤

카멜 컬러의 셔츠에 베이지 팬츠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준 수지! 컬러 조합을 신경쓰기 귀찮은 날, 비슷한 톤의 상하의를 매치하면 포인트도 되고 잘 어울리기까지 하다구요. 셔츠와 슬랙스는 모두 노멀한 아이템이라 어떤 아우터랑도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네이비 셔츠에 블랙 진, 그리고 수지는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을 더했다. 룩을 비슷한 컬러로 통일시키고 악세사리로 룩의 존재감을 확! 높여준 것. 특히 화이트 컬러의악세사리는 모던한 감성을 끌어올리기 좋은 아이템!  
 
 

흰티+데님  

흰티와 데님의 조합은 국룰이죠~하프 크롭 기장의 흰색 티셔츠와 데님에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한 수지. 노멀한 룩도 수지가 입으면 손민수하고 싶어지는 이 기분! 남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골드 악세사리를 껴보세요~은은한 포인트가 될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