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봄에는 여자아이들 미연처럼! 봄내음 가득한 미연 메이크업 손민수할 사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이번 봄에는 여자아이들 미연처럼! 봄내음 가득한 미연 메이크업 손민수할 사람?

오늘은 어떤 메이크업을 할까 고민된다면? 미연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16

속눈썹 포인트 #데일리메이크업  

미연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단연 아찔하게 컬링된 속눈썹! 옅은 브라운 계열 컬러를 눈 두덩이부터 꼬리, 삼각존에 이르는 눈 주위의 넓은 부위에 발라준 뒤 위아래 속눈썹에 모두 마스카라를 촘촘히 발라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속눈썹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데일리 메이크업이 완성!  
 
 

귀여움 한도초과 #코랄메이크업

다가올 봄에 참고하기 좋을 만한 미연의 코랄 메이크업. 특히 글램한 골드, 브라운 톤의 쉬머 쉐도우와 코랄 립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미연처럼 볼의 넓은 부위에 오렌지 코랄 계열의 블러셔까지 더해주면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말괄량이st #하이틴메이크업

손쉽게 하이틴 느낌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방법은? 바로 치크를 활용하는 것! 콧잔등과 볼을 이어 나비존 전체에 넓게 블러셔를 더해주면 개성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기에 미연처럼 눈가에 파츠를 붙여 포인트를 더해도 좋고 콧잔등과 볼에 주근깨를 살짝 찍어주는 것도 방법이다.  
 
 

분위기 미인 #음영메이크업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브라운 톤의 음영 메이크업이 답! 미연처럼 브라운 톤의 쉐도우에 차분한 MLBB 톤의 립스틱을 매치하면 분위기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눈 밑에만 살짝 입자가 굵은 글리터 쉐도우를 더해주면 아련미까지 장착 완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