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드라마, 예능, 영화 등으로 한국의 위상이 날로갈수록 커가는 중. 이를 입증하듯이 여러 브랜드들의 국내 셀럽들을 향한 러브콜도 나날이 쏟아지고 있다! 코리아 앰배서더를 넘어 글로벌 앰배서더, 뮤즈까지 쭉쭉 뻗어나가는 K-피플들!
〈오징어 게임〉으로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정호연. 패션모델로 활동했던 이력이 더해져 패션계에서 더욱더 아름답게 빛나고 있다. 루이뷔통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 후 루이비통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
정호연과 함께 〈오징어 게임〉으로 기대되는 루키로 떠오른 이유미! 한국인 최초로 미우미우의 2022 S/S 글로벌 캠페인에 등장했다. 평소 하얗고 큰 눈의 베이비 페이스와 이번 미우미우 컬렉션의 조합은 정말 환상 그 자체!
아이돌 사복 패션의 원조 크리스탈. 여전히 패션 아이콘으로서 많은 브랜드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싱가포르의 대표 브랜드 찰스앤키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 크리스탈만의 컬러로 풀어낼 감성 가득 패션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니고의 첫 겐조 컬렉션과 함께 파리로 날아간 식케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국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겐조의 2022S/S 컬렉션 쇼에 참석한 그. 앞으로 펼쳐질 니고의 겐조도, 식케이의 행보도 궁금해지는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