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영상을 봤다면,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들어줄 데스커의 두 가지 책상의 스펙과 에디터의 꼼꼼 리뷰까지 낱낱이 파헤쳐보자.
데스커 모션데스크 베이직 세트
」



CHECK-POINT 710mm~1,210mm까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높이 조절 모션 데스크. 컴팩트한 사이즈라 좁은 공간에서도 다양하게 배치 가능한 효율성을 갖췄다.
에디터의 REVIEW ‘모션 데스크를 굳이 써야 해?’라고 생각했던 에디터를 ‘왜 진작 안 써봤지?’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 정도로 맘에 쏙 들었던 책상! 일단, 버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주기적으로 자세를 바꿀 수 있는 점 또한 좋았다. 게다가 책장이 있어 잡다한 물건들까지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데다 지저분한 전선 정리를 도와주는 멀티탭 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업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데스커 집중형 데스크
」



CHECK-POINT 주변 시야를 완벽 차단해주는 데스크로 기본형, 조명형, 조명 펠트형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방식에 따라 책상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에디터의 REVIEW 집 안에서도 마치 독서실에 와 있는 듯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데스크!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둘 수 있는 거치대가 내장돼 있어 자료나 영상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조명형의 경우, 밝기와 색온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LED 조명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조명 펠트형은 해당 조명 기능은 물론 책상 내부를 펠트로 마감해 중요한 메모를 부착할 수 있는 장점까지~. 무엇보다 화이트 톤의 심플&모던한 디자인이 에디터의 취향을 저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