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합 폭발주의※ 잇몸 악건성 만드는 로맨스 신작 드라마 라인업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얼굴합 폭발주의※ 잇몸 악건성 만드는 로맨스 신작 드라마 라인업은?

죽은 연애세포 살리는, 드라마 NEW 커플들 모음.zip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4

〈사운드트랙#1〉박형식 ♥ 한소희

명실상부한 대세 스타 한소희가 이번엔 박형식과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오는 2022년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에서 생계형 작사가인 이은수(한소희) 역, 신예 사진작가 한선우(박형식) 역으로 각각 분한다.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로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모럴센스> 서현 ♥ 이준영  

소녀시대 서현이 SM플레이 소재의 자극적인 작품으로 돌아온다. 〈모럴센스〉는 남다른 취향을 가진 남자와 우연히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작품으로, 서현의 첫 영화 주연작이다. 그녀의 상대역으로는 뮤지컬과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키스 출신 이준영이 낙점됐다. 한편 영화는 동명의 만화 〈모럴센스〉를 원작으로 제작됐으며 2017년 연재 당시 코미코 웹툰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박민영 ♥ 송강  

박민영과 송강이 사내 연애를 한다면 어떨까? 대세 스타 송강과 박민영이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로, 믿고 볼 수 있는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감독과 〈부부의 세계〉, 〈미스티〉 등을 탄생시킨 강은경 크리에이터의 글이 대박작의 기운을 감돌게 한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