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현아∙지효∙위키미키 최유정의 속 보이는 겨울 네일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태연∙현아∙지효∙위키미키 최유정의 속 보이는 겨울 네일 모음ZIP

읏추읏추! 추운 겨울에도 시스루가 대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13

태연의 #심플라인  

셀프 네일을 취미로 즐기는 네일 아트 덕후 태연. 화려함과 심플함을 넘나드는 태연의 겨울 네일은? 짧고 단정한 스타일의 라운드 쉐입의 투명 보디에 얇은 직선 한두 개를 더한 디자인이다. 평소 다양한 패션을 시도하는 만큼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손톱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을만한 탁월한 디자인을 선택한 셈!  
 
 

현아의 #러블리키치

짧고 동그란 보디도 연장 없이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다! 현아는 손톱을 바짝 깎은 숏 쉐입을 추구하지만 그 안에서 다채로운 키치 네일을 선보인다. 현아의 이번 네일은 하트 포인트에 실버 글리터로 손톱 끝부분에만 베이비 프렌치를 더했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현아의 유니크한 손가락 타투와도 찰떡!  
 
 

트와이스 지효의 #윈터프렌치

겨울과 어울리는 프렌치 네일 디자인을 보여준 트와이스 지효. 따뜻한 크림색과 톤 다운된 그린 컬러 조합에 하운드투스 체크로 포인트를 더해 포근한 니트와 잘 어우러질 듯한 디자인이다. 게다가 프렌치를 선택했을 땐 길어 나오는 손톱에 대한 걱정을 조금은 덜어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  
 
 

위키미키 최유정의 #미니멀파츠

똥손도 가능! 셀프 네일로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을만한 위키미키 최유정의 파츠 네일. 작은 크기의 파츠를 큐티클 주변에 동그랗게 수놓아주면 끝!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파츠는 질색이라는 편견을 가진 이들도 즐길 수 있을만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