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투핫 <솔로 지옥>에서 솔직 당당한 프리지아의 사복 패션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한국판 투핫 <솔로 지옥>에서 솔직 당당한 프리지아의 사복 패션은?

송지아의(a.k.a 프리지아) 혈액형은? AB형 아니고 인형!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06

인형

@dear.zia
바비인형이 떠오르는 비주얼! 인형 옷 입히기를 한 듯 베이비 핑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헤어 아이템 오간자 끈을 활용해 양갈래로 길게 땋아 인형미를 한층 더했다. 부클 니트 셋업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프리지아의 슬림한 몸매 역시 인형 비주얼에 한몫한다.  
 
 

청순형

@dear.zia
빅 사이즈의 벨트가 돋보이는 미니 청 스커트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목폴라 티셔츠를 매치해 훈녀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긴 생머리와 잘 어울리는 골덴 소재의 베레모로 깜찍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오버사이즈 패딩으로 보온성까지 챙긴 훈녀룩!  
 
 

섹시형

@dear.zia
젠지 세대의 셀럽인 만큼 Y2K 감성을 저격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화려한 패턴의 시스루 탑에 호피 무늬 아우터까지. 평소 화려하고 핫한 패션을 좋아한다고 말한 그의 말처럼 화려함+화려함을 성공적으로 연출했다. 또 볼륨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은 베이글녀의 정석을 보여준다.  
 
 

도도형

@dear.zia
실크 소재의 백리스 블라우스와 벨벳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프리지아. 같은 블랙 컬러이지만 다른 소재의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룩을 완성했다. 또 패턴 스타킹과 브라운 롱부츠로 고혹함을 더했다. 칵테일과 태블릿을 번갈아 든 사진 속 그의 모습은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세련형

@dear.zia
프리지아는 무용학과 출신으로 한양대학교 모교 앞에서 사진을 찍어 공유했다. 브이넥 네크라인 칼라에 퍼가 더해진 크롭 카디건에 그의 기럭지가 한층 돋보이는 플로런 패턴의 부츠컷 팬츠로 마무리했다. 아무나 도전하기 힘든 긴 기장의 부츠컷 팬츠를 세련되게 소화했다. 이래서 프리지아프리지아 하나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