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안의 호랑이! 더 거침없이 세상에 널 맘껏 풀어놔~ 2022년 새해가 밝았다! 바로 임인년. 대표적인 호랑이띠 연예인들의 사복 패션을 알아보자.
〈딱밤 한 대가 이별을 미치는 영향〉의 오진 역할로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선보인 신예은!
평소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컬러풀한 룩들을 선보인다.
세일러 카라와 핑크 우유빛 컬러가 사랑스러운 투피스를 선택! 투피스의 블랙 테이핑과 깔맞춤한 블랙 부츠를 선택해 다리도 길~어보이도록 스타일링했다.
그린 컬러 니트와 체크 미니 스커트의 조합으로 ‘따라하고 싶은’ 겨울 데이트룩을 보여준 신예은. 치마 컬러와 비슷한 크로스백을 더해 안정감 있는 톤으로 룩을 마무리했다.
〈방과 후 설렘〉에서 호랑이 스승님으로 출연 중인 (여자)아이들의 전소연! 본업이 아이돌답게 힙하고 블링블링한 룩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중.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 원피스를 선보인 전소연.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통굽 부츠로 룩을 안정감 있게 마무리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패딩이 이렇게 힙할 수 있다고? 페이즐리 패턴의 패딩에 같은 컬러의 선글라스를 더해 컬러풀함은 UP! 상의를 가리는 대신 하의가 드러나는 미니스커를 매치해 답답하지 않은 패딩룩을 선보였다.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최예빈, 축하드립니다! 평소 풋풋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코지한 룩을 즐겨입는 중. 올 겨울 손민수할 룩을 찾고 있었다면 정답이 되어줄 듯~
빈티지한 니트 베스트에 올 겨울유행템 바라클라바를 스타일링한 최예빈.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겨울룩 참, 쉽죠~?
퐁실 퐁실 북극곰이 생각나는 플리스 재킷+데님 팬츠+어그 슬리퍼를 더하면? 최강 따뜻하면서 코지한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