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유세윤∙이미도∙효진초이∙임라라∙리헤이 등 숏폼계의 전설들이 짝을 이뤄 릴스를 공개한 진짜 속사정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시영∙유세윤∙이미도∙효진초이∙임라라∙리헤이 등 숏폼계의 전설들이 짝을 이뤄 릴스를 공개한 진짜 속사정은?

그것은 바로 #릴스콜라보모먼트 캠페인 때문! DJ 소다&나나영롱킴&네온밀크를 시작으로 킹 하이라이트인 이시영&유세윤, 효진초이&이미도에 이어 임라라&리헤이 등 릴스계의 전설과 현재, 그리고 미래가 만났습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4
인스타그램은 이제껏 한 번도 성사된적이 없었던 신선한 콜라보레이션 조합인 ‘릴스 콜라보 모먼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11월 초부터 12월 말까지 진행된 ‘릴스 콜라보 모먼트’ 캠페인은 DJ 소다&나나영롱킴&네온밀크, 양재진&양재웅&프리지아, 기은세&레오제이, 이시영&유세윤, 효진초이&이미도, 후디&최현석, 이시영&최준, 전소미&이상준, 박유리&앙자르디 디모데, 임라라&리헤이, 오영주&땡깡 총 23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짝을 이뤄 11편의 릴스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했다. ‘릴스 콜라보 모먼트’ 캠페인은 배우, 개그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의사 등 다양한 직업군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만나 신선한 기획과 위트있는 유머로 무장한 릴스 콘텐츠를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반짝이는 영감과 아이디어를 제공했다는 평.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이 10월 19일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Collabs)’ 기능을 통해 공개됐는데, 다른 제작자와 콘텐츠에 대한 공동 권한을 동시에 설정해놓으면 각자의 팔로워와 콘텐츠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콜라보 기능 설정 후 게시물을 올릴 때 내가 선택한 사용자와 공동작업을 설정해놓기만 하면 각자의 피드에 콘텐츠가 동시에 업로드되는 것은 물론 해당 콘텐츠에 대한 조회수와 좋아요 및 댓글까지 공유되면서 확인이 가능해 릴스 러버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릴스 콜라보 모먼트’ 캠페인 중 킹꿀핵 하이라이트를 꼽으라면 단연코 숏폼계의 양대산맥인 이시영&유세윤이 함께한 ‘현실남매’ 콘텐츠! 총 두 편으로 이루어진 현실남매 콘텐츠는 장난기 가득한 유세윤과 짖궂은 오빠에게 속은 여동생 이시영의 분노를 유쾌하고 위트있는 릴스 감성으로 표현해 MZ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명중했다.  
 
친구들과 만나기 어려운 요즘 왠지 모르게 심심하고 적적함이 느껴진다면 친구들, 지인, 가족들과 함께 릴스 콜랩스 기능을 통해 내면에 잠재된 열정과 감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시영&유세윤〉  

 

〈이미도 & 효진초이〉  

 
 

〈리헤이&임라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