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한 인어공주 st
」

겨울 쿨톤의 대표 주자인 선미. 겨울 쿨톤과 흑발 그리고 레드립 조합은 사랑이라고 하는데, 선미를 보면 그 이유를 단번에 이해할 수 있다. 선미의 뽀얀 피부 톤을 더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선미가 가진 성숙미를 한층 더 짙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준다. 거기에 mlbb컬러의 립이 아닌 강렬한 레드립을 더하면 성숙미 대신 섹시미를 장착할 수 있다.
#탈색하고 베이지 한 스푼 얹으실게요!
」

〈1/6〉 앨범 활동과 함께 본격적인 염색 모드로 전환한 선미. 선미가 올해 처음으로 픽한 컬러는 베이지! 모발의 노란 기와 붉은 기를 최대한 잡아주기 위해 탈색 후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만약 베이지 컬러로 염색을 했는데 무거운 느낌이 든다면 선미처럼 레이어드 컷으로 층을 주면 머리가 한층 가벼워 보인다. 다만, 선미와 같은 쿨톤일 경우엔 오히려 얼굴이 붉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
#보라빛 헤어 I like it like it~
」

쨍한 보라색 머리로 변신한 선미. 보라색은 피부 톤 상관없이 모두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실패 확률이 적은 염색 중 하나! 선미는 뿌리 쪽에 볼륨을 줘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고 머리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줘 입체감 있고 더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다채로운 스타일을 하는 만큼 영 앤 프리티의 절정인 양 갈래 머리를 시도해 상큼미까지 챙긴 것 또한 합격! 보라색 헤어는 물 빠짐이 매우 쉬우니 보색 샴푸 하나씩 쟁여두는 것을 추천한다.
#청량함 초과 블루 헤어
」

최근 진행한 〈싱어게인 2 무명가수전〉 제작 발표회에서 꾸꾸꾸의 정석 송민호보다 더 큰 주목을 받은 선미. 그 이유는 바로 선미의 새로운 헤어 때문! 청청 바다를 연상시키는 에메랄드빛 블루 컬러에 연보라빛 색을 더해 그러데이션 헤어를 완성했다. 청량 지수를 높여주고 몽환미까지 장착해 ‘역대급 헤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질감 없이 갓벽한 소화를 해냈다. ‘헤어 맛집’ 수식어가 자동으로 붙은 선미의 헤어가 더 궁금스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