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정국·디노·주헌·선미·리정·제인 이 밀고 나가는 요즘 트렌드는?

대세들의 입술 피어싱! 안 뚫어도 괜찮아요.

BYCOSMOPOLITAN2021.11.25

REAL BTS 정국  

2022 시즌그리팅 속에서 치명적인 모습을 뽐낸 BTS 정국. 그중 아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정국의 뉴 피어싱! 이미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맛보기로 보여줬던 입술 볼 피어싱에 대한 좋은 반응을 알아챈 건지 곧바로 눈에 띄는 링을 착용하고 나온 것. 눈썹과 입술 피어싱의 조합이 황금 막내의 거칠고 섹시한 매력을 이끄는 데 한몫을 했다.  
 
 

FAKE 세븐틴디노

Attacca(아타카) 앨범의 반항적인 콘셉트에 맞춰 세븐틴 멤버 조슈아는 눈썹에 디노는 입꼬리에 페이크 피어싱을 더했다. 자꾸만 입술로 시선이 가는지라 예쁜 입술 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것은 물론 디노의 날카로운 이목구비가 더 살아나는 느낌. 피어싱이 더해진 입꼬리를 보고 있자니 입꼬리가 씰룩씰룩 움직이는 건 안 비밀!  
 
 

REAL 리정

입술 피어싱 하면 대세 of 대세 리정을 빼놓을 수 없다. YGX 리정은 민낯에도 강렬한 레드 립과 피어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곤 한다. 이때 포인트는 풀립과 매치해야 더욱 쿨해 보일 수 있다는 점! 어떤 컬러를 선택하든 입술을 빈틈없이 꽉 채워 바르는 게 좋다. 리정의 팁에 따르면 피어싱을 한쪽으로 살짝 치워 놓은 뒤 립스틱을 바르면 손쉽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FAKE 몬스타엑스주헌

몬스타엑스 주헌도 입술 한가운데 피어싱을 한 채로 등장했다. 이너와 깔 맞춤한 듯한 블루 피어싱의 정체는 립 커프. 일반적인 입술 링 피어싱 보다 굵을 뿐만 아니라 컬러까지 더해져 존재감이 두드러진다. 입술 피어싱과 레드의 조합은 여기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바로 레드 컬러의 헤어를 선택한 것! 여기에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더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REAL 제인  

홀리뱅의 댄서 제인의 페이스 피어싱은 입술을 살짝 벗어났다. 마돈나의 점을 연상시키는 스폿에 피어싱을 더한 것. 유니크한 위치의 피어싱이 동서양이 오묘하게 섞인 매력적인 페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게다가 큐빅 디자인을 선택했으니, 웃을 때나 말할 때마다 살짝씩 반짝이는 입꼬리 위의 피어싱이 얼마나 매력적일까!  
 
 

FAKE 선미

양쪽 입꼬리 옆에 파츠를 하나씩 붙여 피어싱처럼 연출한 선미. 강렬한 흑발, 딥한 레드 컬러를 꽉 채워 바른 립,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 오묘한 그레이 톤의 렌즈에 장미 타투까지! 이보다 치명적일 수 없다. 얼굴에 흉터가 생기진 않을까 피어싱을 하는 게 걱정된다면 그날 그날 스타일에 따라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스톤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