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입술 따뜻한 밀크티처럼
」
“밀크티 진하게 한 잔 부탁해요!”라고 주문한다면 아마 톰 포드 뷰티의 누드 립이 나올 듯. 짙은 브라운 컬러에 우유를 섞은 듯 투명하고 맑은 컬러로 발색되는 립스틱은 찬 바람에 언 얼굴도 녹여줄 것만 같은 온기 가득한 색상! 제대로 가을 타고 싶다면 톰 포드표 밀크티 한 잔 해보길.
여신 되기, 참 쉽죠?
」
따뜻한 밀크티에 맑은 핑크가 한 방울 톡! 떨어지면 샤넬 워터 틴트가 된다? 핑크빛 덕에 생기가 더해져 노란 피부 톤에도 찰떡궁합! 리퀴드 제형이라 별도의 도구 없이 광대뼈를 따라 두드려주면 분위기는 물론 광채까지 더해주니, 올가을도 역시 샤넬이 정답!
눈, 티 나요. 밀.크.티
」
6가지 브라운 컬러를 담은 팔레트는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무려 63가지 믹스매치가 가능한 만능템! 페미닌한 분위기 여신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무한 변신할 수 있으니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바이로댕하세요~.
손끝에 따뜻함이 쓰-윽!
」
밀크티 색의 따스함을 손끝에서 즐기는 방법도 있다. 첫 인상은 홍차를 갓 우려낸 티 라테가 연상되는 딱! 그 색인데, 1콧, 2콧, 3콧에 따라 농도별로 발색이 오묘하게 달라진다. 또, 웜 베이지 톤이라 손 피부가 흙빛으로 보이지 않는 것도 매력적. 올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등극하고 싶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겟하자!
우.윳.빛.깔! 밀.크.티!
」
센스 있는 코덕이라면 손끝에도 온기를 불어넣을 것! 밀크티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누드 컬러인데, 우유 지분율이 80% 이상을 차지해 보다 더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을 준다. 페미닌한 룩부터 스포티한 룩까지, 어떤 룩도 수용할 수 있는 베이식한 컬러를 손끝에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센스 지수 급상승! 인싸력을 UP하고 싶다면 미리 찜콩해두길.
가을가을해~
」
팔레트 맛집! 디올의 꿀뢰르 팔레트가 홀리데이를 기념해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감미로운 베이지, 따뜻한 골드, 벨벳 브라운 등 단독으로 발라도, 섞어 발라도 예쁠 수밖에 없는 음영 꿀조합! 역시 원조는 못 따라간다는 걸 다시금 확인시킨 팔레트는 한정판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어서 서두르자.
밀크티도 겉보속촉이 되나요?
」
입술에 바르면 차르르~ 부드럽게 스며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공기처럼 가벼운 파우더리함만 남는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 누드 톤에 가까운 세렌더를 먼저 바른 뒤 좀 더 짙은 루즈 컨트롤을 레이어드하면 밀크티를 더욱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농도, 어떻게 드릴까요?
」
가을 웜 톤을 위한 밀크티 팔레트를 찾는다면 모두 집중! 마치 밀크티 농도를 다르게 주문한 듯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인상적이다. 맑은 베이지 누드부터 짙은 브라운까지 활용도 높은 색상은 가을은 물론 겨울 데일리 메이크업도 책임질 예정. 버릴 것 하나 없는 웜한 브라운색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웜 톤들 다 드루와~ 드루와~.
파리피플! 소리 질러!
」
우아해 보이기만 했던 밀크티도 블링블링 쌉가능! 텁텁함을 말끔하게 거둬낸 누드·브라운 계열의 팔레트는 치크, 셰이딩, 브로 등 못 하는 게 없는 엄친딸 같은 멀티템이다. 여기에 포인트 아이섀도와 블러셔로 활용 가능한 컬러에만 핑크를 살짝 섞어 주는 센스를 발휘하며 까다로운 코덕들의 취향까지도 완벽하게 저격! 역시 팔레트 맛집답다.
펄 추가할게요
」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밀크티 컬러를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글리터를 듬뿍 추가하자. 립글로스를 덧발라 반짝임을 주면 심심했던 립 메이크업에 홀리데이 무드가 연출된다. 차분한 줄만 알았던 반전 매력의 밀크티 룩, 원해요? 그렇다면 무조건 펄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