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소화력 입증! 트렌디한 제니의 메이크업 샘플러 손민수 해 볼 사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美친 소화력 입증! 트렌디한 제니의 메이크업 샘플러 손민수 해 볼 사람?

제니의 매력을 그득하게 담고 싶다면 주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7
패션·뷰티 영역을 아울러 하는 것마다 이슈가 돼 트렌드를 주도하는 어나더 클라스 제니. 민트색 샤넬 크롭 티셔츠부터 구찌 리본, 곱창 밴드 등 그녀가 유행시킨 것을 셀 수가 없을 정도! 유튜브에도 제니의 메이크업 커버 영상이 인기 만점인데, 어떠한 메이크업을 하든지 이질감 없이 소화해 손민수 하기 좋기 때문이라고~. 올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가을 느낌 낭낭한 메이크업부터 초 간단한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제니의 뷰티 모먼트를 참고해보자.
 

머리부터 손톱까지 존재감 1,000% 어필하고 싶다면?

최근 열린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해 여신 아우라 폴폴 풍긴 제니. 결을 살려 깔끔하게 정리한 눈썹과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올린 속눈썹, 점막까지 촘촘하게 채우고 눈꼬리를 날카롭게 뺀 아이라인의 조화가 고양이상인 제니와 찰떡~. 핑크색 블러셔를 볼부터 콧등까지 은은하게 칠하고 톤 다운된 핑크 립을 더하니 러블리한 무드까지 뿜뿜하다. 여기서 끝나면 제니가 아니지! 뷰티 퀸답게 그녀가 입은 원 숄더 니트 원피스 속 컬러를 손톱에 그대로 담고 샤넬 로고를 올려 유니크 지수를 100배 더했다.
 
 

센캐미 폭발하고 싶다면?

요즘 떡상 중인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니의 뷰티 룩. 붓펜 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초 슬림하게 그려주었다. 눈 앞머리부터 눈 위 쌍커풀 라인과 애교살까지 블랙 섀도를 자연스럽게 번진 듯 블렌딩 해준 것이 특징! 그리고 미간에 섀도 일을 살짝 넣어 더 짙어진 눈매를 완성했다. 피치 톤의 블러셔 위에 인조 주근깨를 더하고 톤 다운된 딸기우유 색의 글로우 립을 더하니 어쩐지 좀 킹랑스러운 기분!
 
 

섹시&도도의 끝판왕을 원한다면?

자연스럽게 분위기 전환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룩. 베이스는 은은한 꿀 광이 돌도록 연출했는데, 결점을 완벽 커버해 깔끔 그 잡채! 눈썹 앞부분은 결만 살리고 끝 쪽만 붉은빛이 살짝 도는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연하게 그려줬다. 아이 라인은 눈꼬리를 살짝 빼고 그 위에 진저 빛 섀도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하게 연출했다. 제니처럼 자몽 레드 립과 블랙 네일을 더하면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로 증폭되니 참고할 것.
 
 

청순가련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급하게 약속이 생겨 나가야 할 때, 믿고 따라 하면 손해 볼 일 1도 없는 제니의 꾸안꾸 메이크업은 단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 베이스 제품으로 결점을 커버해 피부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표현했다. 그리고 살굿빛 블러셔로 톤을 환하게 밝혀준 뒤 글로시한 누디 핑크 립을 칠해 생기를 더해주면 끝! 제니처럼 긴 머리에 웨이브를 살짝 넣고 자연스럽게 풀어 헤치면 내추럴하고 청초한 무드가 흐르다 못해 철철 넘치게 된다. 초간단한 메이크업이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아주 굿!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