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슬기, 정채연, 제시카의 잇템! 니트 베스트

패턴, 핏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해보는 가을 니트 베스트

BYCOSMOPOLITAN2021.10.21

김민주

김민주의 픽은 니트 베스트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완벽한 프레피룩! 퍼프 화이트 셔츠와 아가일 체크가 들어간 그레이 컬러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그레이 컬러의 타이를 더해 단정함이 더해진 프레피룩을 완성했다. 머리를 묶어 올리고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움까지 더했다.

 

정채연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니트 베스트로 여친룩을 보여준 정채연. 넥라인쪽 단추를 풀고 롤업해서 입어 주면 좀더 여유로우면서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셔츠만 입기에 밋밋해 포인트를 주고싶을 때 니트 베스트를 함께 매치해보자

 

제시카

독특한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롱 조끼 베스트를 매치해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데일리룩을 완성한 제시카. 탄탄한 짜임이 느껴지는 니트 베스트로 룩의 퀄리티를 높여주었다.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미니원피스와 니트 베스트, 부츠까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톤을 맞춘 제시카처럼 원 컬러 톤으로 맞추어 입어보자.  

 

슬기

슬기의 픽은 상큼한 컬러의 크롭 니트 베스트! 롱 화이트 셔츠에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크롭기장의 니트와 블랙 미니 스커트를 코디해 귀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셔츠의 아랫단추를 풀어 미니스커트가 보이게 연출하고 여기에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김나영

캐주얼, 포컬, 페미닌 등 다양한 룩을 연출하며 늘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패션을 보여주는 김나영. 비비드한 컬러의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에 레오파드 팬츠를 매치해 과감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카라가 포인트 되는 화이트 셔츠를 이너로 입어 자칫 너무 과해 보이지만은 않게 귀여움을 더해주었다.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과감한 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