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 밖의 반전 매력, 국가대표들의 사복 패션
유니폼 보다 힙한 국가대표들의 사복 패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동계 스포츠 주역들의 사복 스타일을 모았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김길리 ? 리본캡과 베스트로 연출한 위트있는 클래식 룩
- 설예지 ? 흑과 백의 대비로 완성한 군더더기 없는 레더 스타일링
- 채병도 ? 비니와 데님 재킷으로 완성한 묵직한 올 블랙 룩
- 우수빈 ? 과감한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를 믹스한 스트릿 스타일
인스타그램 @gilli_kim
인스타그램 @gilli_kim
2023-24 시즌 월드컵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크리스털 글로브'를 들어 올린 세계 최강자 김길리. 그녀의 스타일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소재를 다루는 방식입니다. 두툼한 니트 조직감이 느껴지는 베스트와 대조되는 매끈한 셔츠를 레이어드해 룩에 입체감을 더했군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무채색 착장에 리본 장식이 가미된 뉴스보이 캡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있는 변주를 주었습니다. 목에 타이트하게 붙는 블랙 타이와 십자가 목걸이를 겹쳐 연출한 모습에서 빙판 위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일상의 섬세한 취향이 절묘하게 교차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eol_ye_ji
인스타그램 @seol_ye_ji
빙판위에서 스톤의경로를 결정하는 '바이스 스킵(Vice-Skip)' 설예지. 경기 중 팀의 중심을 잡는 그녀의 차분한 모습은 일상의 무채색 스타일링에서도 드러납니다. 투박할 수 있는 블랙 레더 재킷에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각적인 무게감을 덜어낸 감각이 돋보이는군요.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활용하여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대목에서 본연의 담백한 취향이 느껴집니다. 화려한 디테일 대신 핏과 컬러의 대비만으로 룩을 완성한, 깔끔한 믹스매치의 정석입니다.
인스타그램 @chaebyungdo
인스타그램 @chaebyungdo
대한민국 봅슬레이의 차세대 브레이크맨으로 활약 중인 채병도. 찰나의 스타트 속도를 위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붓는 그이지만, 일상에서는 한결 편안하고 정돈된 스타일을 즐깁니다. 특히 블랙 데님 재킷과 팬츠를 매치한 뒤 레터링 비니로 포인트를 준 모습에서 본연의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죠. 썰매의 추진력을 더하던 강인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올 블랙 룩은 화려한 장식 없이도 충분히 시크한 인상을 줍니다.
인스타그램 @subeen_w
설원 위에서 거침없이 슬로프를 내려오는 스노보드 국가대표 우수빈. 짜릿한 속도감을 즐기는 종목의 에너지만큼이나 사복 패션 또한 자유분방한 개성이 가득합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과 파스텔 톤 팬츠를 조합하고, 카무플라주 패턴의 슈즈로 마무리한 과감한 믹스매치를 선보였네요. 자칫 복잡해 보일 수 있는 구성이지만 블랙 비니로 시선을 정돈해 전체적인 룩의 균형을 맞춘 영리한 안목이 돋보입니다.
Credit
- 글 박소은
- 어시스턴트 임정현
- 사진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