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냥집사들 필수템, COSMOPOLITAN PET AWARDS 2021 2탄

들리나요? 댕댕이 엄빠, 냥이 집사 지갑 털리는 소리.

BYCOSMOPOLITAN2021.10.15
 

EAT

반려동물 먹거리의 세계는 이토록 다채롭다.

펫킷

▲ 펫킷 솔로 정수기(정수기 필터 5개입) 8만5천원
용천수처럼 퐁퐁 물이 솟아오르는 반려동물 전용 필터 정수기. 반려묘 물 그릇은 거치 후 1분만 지나도 집 안의 먼지와 털이 쌓이기 마련. 소화기관을 자극하는 고인 물 대신 매 순간 신선한 물을 준비하자.
 
 

스쿱543 

▲ 스쿱543 토마토 파스타 200g 1만원
반려견을 위한 토마토 파스타. 유기농 무농약 토마토 페이스트 소스에 고기와 수제 치즈를 동글동글 말아 만든 고기 볼을 넣었다. 오트밀 리소토와 시금치 크림 파스타 같은 선택지도 추가요~.
 
 

안스펫프레시

▲ 안스펫프레시 프로지스 강아지 요거트 2만7천원
우리 집 아이는 황금 변을 낳는 댕댕이로 키우겠어! 영국 원유로 만들었으며, 열량도 1컵당 31kcal로 낮아 비만 걱정이 없다.
 
 

펫파머시

▲ 펫파머시 조인트몬스터 75g 1세트 2만3천5백원
반려견의 슬개골 탈구를 예방하는 영양제. 체구가 작고 뼈가 가는 치와와도, 선천적으로 뼈가 휘어진 경우가 많은 시추도, 소형견에 비해 고관절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레트리버도 한 알씩 복용한다.
 
 

허글

▲ 허글 펫킷 스마트 메탈 저울식기 5만9천원
예쁘다고 계속 먹이를 주다 보면, 내 새끼 비만 되는 건 시간문제. 전자저울이 달려 정량으로 사료를 배급해 체중 조절을 돕는 밥그릇을 장만해보자. 스마트한 기능에 2016년 디자인계 오스카라 불리는 iF 디자인상을 받은 유려한 디자인까지 뽐낸다.
 
 

스몰스터프

▲ 스몰스터프 다이닝 세트 2구 12만9천원

고급스러운 매트 재질의 도자 식기와 원목 테이블로 만든 견식탁. 상판은 문지르기만 해도 미세한 스크래치가 사라지는 셀프 힐링 기능이 있는 클린터치 소재로 만들었다.
 
 

씽크라이크펫 

▲ 씽크라이크펫 자연식 50g 6팩 세트 1만1천원대

반려동물계의 배우신 분, 세계적인 영양학 전문 수의사 베스 햄퍼와 레시피를 공동 개발한 자연식 사료. 소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3가지 옵션마다 각기 다른 필수영양제가 포함돼 있다. 고객이 선택한 정기 플랜에 맞춘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TRAVEL

스트릿 도그 파이터.



소울펫 

▲ 소울펫 강아지 우산 1만8천원대

우산 한쪽에는 집사를 위한 손잡이가, 한쪽에는 반려견 목걸이에 거는 버클이 달려 있다. 2인 3각 경기를 하듯, 반려견과 함께 걸으면 장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우산이 씌워진다.
 
 

마인하우스훈드 

▲ 마인하우스훈드 도그 체어 14만8천원

집사만 캠핑 체어 쓰나? 휴대용 물그릇과 풉백을 걸어놓을 수 있는 사이드 아일릿이 달려 있다.
 
 

베럴즈

▲ 베럴즈 강아지 카시트 세트 13만5천원

운전 중인 차 안에서 강아지의 안전을 지켜주는 카시트. 폴딩 매트형으로 디자인돼 차량 밖에서 가방처럼 어깨에 메고 다니다가 아웃도어 활동 시 펼치면 야외용 미니 돗자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어버기 돔3 

▲ 에어버기 돔3 체다 R 1백10만원대
개모차계의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 자동차 타이어에 적용되는 진공식 에어 타이어를 탑재해, 거친 길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자랑한다.
 

 

SNOOZE

잘 자요~.



✔ 작고 소중한 너에게 뭐든 해주고 싶은 개엄마, 개아빠, 집사들의 후회 없는 지출을 조장하는 킹리적 갓템들.

 

베르그앤릿지 

▲ 베르그앤릿지 B-스페이스 2백60만원대

펠트 소재가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것은 물론 소리를 흡수해 소음에 민감한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 텐트 모양으로 북유럽 감성이 물씬 풍긴다.
 
 

2.8 듀에뿐또오또 

▲ 2.8 듀에뿐또오또 앙리 리사이클 울 강아지 침대 S 44만9천원 M 53만9천원
이탈리아 장인이 한 땀 한 땀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반려견 침대. 내부 쿠션 한쪽 면을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멋을 더하는 가죽 핸들이 포인트.
 
 

펫킷 

▲ 펫킷 코지 스마트 하우스 25만9천원

사계절 냉난방 조절로 냥이가 수면하기 좋은 온도를 유지해주는 스마트 고양이 집. 고양이가 편안함을 느끼는 ‘감싸안는’ 듯한 구조의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장거리 원격 조정이 가능해 외출 시 앱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펫소드 

▲ 펫소드 S_소파 41만원
침대와 스텝을 하나로 합친 일체형 반려견 가구. 서랍처럼 넣고 뺄 수 있는 디자인이라 공간 활용도도 좋다. 반려견의 안전을 생각한 둥글둥글한 모서리는 두말할 것도 없고!
 
 

클러스터라운드 

▲ 클러스터라운드 코듀로이 플러스 쿠션 1만8천원

가을·겨울에는 코듀로이 하나쯤 있어야지! 개엄마, 개아빠 사이에서 댕댕이 꿀잠 재우는 마약 쿠션이라 불리는 제품이다.
 
 

썩유케이

▲ 썩유케이 키오스크 장난감 고양이집 3만9천원

고양이에게 생선 가게를 맡긴다? 골판지 소재로 종이접기처럼 간편하게 접는 생선 가게 모양의 고양이 장난감이다.
 


 

CLEAN 

반려동물이 먼저 목욕하자고 꼬리를 흔드는 날까지.
 

LG 코드제로 A9S 펫 

▲ LG 코드제로 A9S 펫 ThinQ 1백10만원대

반려동물 털 제거용 흡입구를 갖춘 펫 전용 청소기. 브러시가 분당 약 2100회 강력히 회전하며 반려동물 털을 95% 이상 제거한다. 자동 물 공급 기능을 탑재해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해결한다.

 
 

오드 스튜디오

▲ 오드 스튜디오 또또또 방수 헤어밴드 8천9백원

목욕할 때 댕댕이 귓속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방수 원단 모자. 음식물이 잘 묻는 장모종에게 밥을 먹일 때도 유용하다. 착용 시 댕댕이의 귀여움을 한층 높여주는 효과는 덤

 
 

페스룸 릴랙스 

▲ 페스룸 릴랙스 샤워기 4만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한 펫스타그램 핫템. 샤워기에 달린 54개 실리콘 돌기가 반려동물의 피부를 구석구석 마사지하는 동시에 죽은 털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울트라웨이브

▲ 울트라웨이브 LED 펫 귀염증 귀질환 개선 관리기 이어펫 16만3천원

하루에 5분, 빛 파장을 쐬어주면 반려동물 귓속의 유해 박테리아와 세균이 감소된다. 중이염에 자주 노출되는 반려견의 건강 걱정을 덜어주는 홈케어템.
 
 

펫팸스

▲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400ml 3만9천원

샴푸, 트리트먼트, 데오도란트, 피부 보호까지 한번에 가능한 4 IN 1 목욕 샴푸. 출시되기도 전에 입소문이 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194% 펀딩률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댕댕이 엄빠 필독, COSMOPOLITAN PET AWARDS 2021 1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