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댕댕이 엄빠 필독, COSMOPOLITAN PET AWARDS 2021 1탄

들리나요? 댕댕이 엄빠, 냥이 집사 지갑 털리는 소리.

BYCOSMOPOLITAN2021.10.14
 
✔ 잘 먹고, 잘 입고, 잘 자고, 잘 놀고, 잘 씻기 위해 필요한 견생템의 모든 것.

WEAR

힙스터견의 탄생


리프러프

▲ 리프러프 시저 1 65달러(국제 배송)
통기성 좋은 메시 갑피와 100% 천연 고무 미드솔로 무장한 실루엣이 닝겐 스니커즈 못지않다. 한 짝만 있어도 예쁜데 네 짝이라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프레시 퍼즈 

▲ 프레시 퍼즈 쿼테이션마크 레인 재킷 40달러
오프화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걸까? 버질 아블로도 기꺼이 오마주를 허락할 애견 우비. 1백 달러 이상 구매 시 전 세계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애슐리 윌리엄스 

▲ 애슐리 윌리엄스 애견용 스웨터 by 센스 1백50달러
옐로·핑크 컬러 조합에 아가일 패턴을 더했다. 이 만남, 쌍수 들고 환영합니다. 게다가 소재는 부티의 대명사 모헤어라고!
 
 

잇츠그루비베이비, 파인애플익스프레스 

▲ 잇츠 그루비 베이비,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리틀 비스트 플리스 후디 55달러

할리우드의 레전드 스파이 캐릭터 오스틴 파워에게 헌사하는 잇츠 그루비 베이비,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타이다이 색감이 매혹적인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리틀 비스트 플리스 후디.
 
 

베리 임포턴트 

▲ 베리 임포턴트 퍼피 풀로고 오렌지 테이프 리시&벨트 2백30달러, 풉백 디스펜서 13달러
우리 집 반려동물은 소중하니까, 브랜드 이름도 ‘Very Important Puppies’. 헤론 프레스턴과 손잡고 반려견 스트리트 웨어를 선보였다.
 
 

콜리나 스트라다

▲ 콜리나 스트라다 오렌지&옐로 타이다이 리본 티셔츠 by 센스 115달러
때로는 댕댕이도 힘주고 싶은 날이 있는 법. 네크라인의 그래픽 패턴 코튼 메시 리본이 우아함을 자아낸다.
 
 

바앤땅

▲ 바앤땅 설날 한복 각각 5만9천9백원
의상부터 목도리, 꽃 브로치까지 풀착으로 즐기는 댕댕이 한복. 60수 코튼 양면 누빔 소재로 따뜻함까지 더했다. 복주머니에는 치석껌을 넣어주세요!
 
 

와일드

▲ 와일드 원 도그 반다나 18달러
사람이든 동물이든 반다나는 어떤 계절에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PLAY

기왕 놀 거 에지 있게 잘 놀기.
 

스카이미 

▲ 스카이미 스마트 케어봇 코지 15만5천원
주인이 외출한 뒤 혼자 남은 반려동물의 친구이자 장난감, 집사가 돼줄 케어 로봇. 외부에서 원격 조정 가능하며, CCTV 기능도 탑재했다.
 
 

허츠앤베이 

▲ 허츠앤베이 도그 턴테이블 2만9천원
댕댕이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는 노즈워크 장난감. 반려견이 냄새를 맡으며 원판을 돌려 빈 공간에 숨겨진 간식을 찾는다.
 
 

하울팟×분더샵 

▲ 하울팟×분더샵 다이아 링 노즈워크 토이 3만6천원
진짜 다이아는 아니지만 집사의 마음만은 1캐럿인 거 알지? 반지 케이스 안에 간식을 숨겨 던지며 놀 수 있으며, 반지 안에는 오감을 자극하는 삑삑이가 들어 있다.
 
 

베이컨박스 

▲ 베이컨박스 논슬립 워터 스프레이 4만9천원
바닥에 뿌리는 미끄럼 방지 스프레이. 반려동물이 실내 바닥에서 뛰어놀 때,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온몸에 힘을 주다 슬개골이 탈구되는 것을 예방한다.
 
 
[관련기사]
냥집사들 필수템, COSMOPOLITAN PET AWARDS 2021 2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