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최소 디올 공주?! 디올 패밀리의 사랑을 듬뿍 받는 블랙핑크 지수 모음ZIP

브랜드와 찰떡 케미 인정!

BY김하늘2021.10.06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2 RTW SS 쇼에 직접 참여한 블랙핑크 지수!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지수를 향한 디올 패밀리의 사랑과 환대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디올과 디올 뷰티의 인스타그램 본 계정이 지수 사진으로 도배됨은 물론, 그녀가 파리에 있는 내내 꽃다발과 선물들을 아낌없이 보내주었기 때문. 이러한 이유로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블핑 지수, 최소 디올 공주 아니냐는 썰”까지 나오고 있는 중!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지수와 함께 찍은 셀피 사진이 올라왔다. 그는 “지수는 너무 스윗하고 유쾌했으며 그녀가 방 안에 들어온 순간 모든게 환해졌다.”며 지수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디올의 PR 매니저 또한 지수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지수와 에펠탑을 구경한 사진과 함께 디너를 즐기는 모습, 친근하게 찍은 셀피 컷을 여러 번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는데, 이때 “너의 디올패밀리는 너(지수)를 사랑한다.”는 문구를 올리며 지수를 향한 스윗한 마음을 드러냈다.  
 
 
디올 본 계정에 올라온 지수의 모먼트
 
 
지수의 반응은?!
파리를 떠나며 지수는 파리에서 받은 디올패밀리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녀는 디올과 디올 뷰티의 모든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날들을 선물해줘서 고맙다며, 꿈 같은 여행이었다고 전했다. 그녀에게 보내준 많은 꽃과 편지, 미소, 선물 등 모든 기억이 고마웠다고~.
 
 
지수에게 보낸 선물 모음 ZIP
디올패밀리가 그녀에게 보낸 선물은 그 수만 해도 어마어마! 가방부터 슈즈, 케이크, 꽃다발, 초콜릿, 화장품까지 그야말로 선물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