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광고 NO! 연예인들이 내돈내산하는 향수는 이거!

광고를 달고 사는 연예인들이라도 ‘최최차차’처럼 애정하는 찐템은 따로 있다. 네고 없이 연예인들도 내돈내산한다는 ‘최애 향수’를 모아봤다.

BYCOSMOPOLITAN2021.09.06
 
① 톰 포드 뷰티 비터 피치 오 드 퍼퓸 50ml 43만4천원
‘인간 톰 포드’라 불리는 톱티어 아이돌 A의 pick! 그가 평소 톰 포드 향수를 즐겨 사용한다는 건 팬이라면 다 아는 사실! 특히 ‘인간 복숭아’라는 그의 애칭과 비터 피치 향수가 찰떡이라며 팬 커뮤니티에서 ‘A 향수’로 이슈였다고. 럼과 코냑이 더해진 관능적인 피치 향이라 그와 더 잘 맞는 느낌적인 느낌쓰~.
 
② 지방시 뷰티 젠틀맨 오 드 뚜왈렛 50ml 9만2천원대
도베르만st의 쎈캐 래퍼 B의 pick! 다른 건 다~ 공개해도 원픽 향수만은 안 알려주던 그가 처음으로 소개한 리얼템. 으른 섹시미가 느껴지는 향이 시크한 그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 젠틀맨이라는 이름처럼 남자 향수의 정석 of 정석으로, 그에게 이런 향이 난다고 생각하니 두근 반, 세근 반 설렘 지수 급상승!
 
③ 조 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100ml 19만5천원
국프님 맘을 흔든 여돌 비주얼 에이스 C의 pick! 그녀가 좋못사라 공개한 조 말론 런던 향수. 그중에서도 최애로 택한 이 향수는 한 번 맡으면 잊히지 않는 여자여자한 플로럴 향이다. 이 향을 유독 좋아해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C’라고 할 정도~. 풍성한 작약에 사과와 재스민, 장미 향이 더해져 묵직한 꽃 내음을 풍기는 향수.
 
④ 아쿠아 디 파르마 피오니아 노빌레 오 드 퍼퓸 100ml 25만원
‘두유노클럽’급의 최강 K-아이돌 멤버 D의 pick!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할 정도로 완전 찐 바이브인 그녀의 내돈내산 향수.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향수부터 보디 크림, 시머링 오일까지 피오니아 노빌레 라인을 싹 쓸어가는 영앤리치의 포스를 보여줬다고. 우아한 작약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고급진 향기가 그녀와 완전 착붙!
RICH VIBE 패션, 뷰티 가릴 것 없이 수많은 브랜드의 모델이 됐던 그녀의 원앤온리 향수~.
 
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데쿠베르트 EDP 100ml 17만6천원
1급수 청량 보이스 남돌 E의 pick! 한 예능에서 가방 검사를 할 때 스치듯 지나간 향수를 팬들이 놓칠 리 없다. 그가 버블(팬과 아티스트가 대화할 수 있는 앱)에서 공답하자마자 팬들의 구매가 이어져 물량 부족 대란을 일으켰다고. 플로럴 노트에 머스크가 살짝 가미된 향수.
UNISEX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으로 최애 때문에 샀다가 나의 최애가 됐다는 바로 그 향수! 
 
① 프레쉬 브라운 슈가 오 드 퍼퓸 100ml 15만5천원대
향기까지 갓벽한 황태자 미모 아이돌 F의 pick!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향수 덕후로 소문이 자자한 그가 봄에 뿌리고 싶어 구매했다고 언급한 향수. 평소 그가 사용하는 향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라 그의 향수를 손민수하고 싶어 했던 팬들이 많이 구매했다고. 이름처럼 달달한 캐러멜 향을 베이스로 레몬과 탠저린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수.
SO SWEET 내년 봄, 그와 향수라도 커플템하고 싶다면 품절 뜨기 전에 당장 구매 각!
 
② 크리드 로얄 워터 100ml 44만3천원 
독보적인 힙함과 걸크 매력으로 여덕몰이 중인 G의 pick! 향수로 샤워를 할 만큼 향수 러버인 그녀가 최근 꽂힌 향. 맑은 남자 스킨st 향이 쿨한 그녀의 이미지와도 딱이다. 뿌리는 순간 없던 섹시미마저 영끌해줄 것 같은 향이라 그녀처럼 시크하고 힙하고 싶은 날에 강추! 베르가모트, 레몬 등의 시트러스 노트가 물 먹은 듯 시원하고 산뜻한 향을 풍기는 중성적인 무드의 향수.
 
③ 프레데릭 말 제라늄 뿌르 무슈 100ml 36만3천원
연기 천재 H와 엔딩 요정 I의 pick! 드라마와 예능을 하드 캐리하며 주가 상승세인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최애 향수라고 언급해, 해당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검색량이 무려 1백 배나 급증했다고. 과거 배우 Y의 향수로도 유명했던 이 제품은 남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머스트해브인 수준! 화한 민트 향에 시나몬과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무드를 지니는 향수.
 
④ 바이레도 라 튤립 오 드 퍼퓸 100ml 33만원
2세대 걸 그룹 센터였던 배우 J의 pick! 플로럴 향수 애호가인 그녀가 유튜브에서만 벌써 두 번이나 소개할 정도로 라 튤립에 대한 애정이 독보적이다. 향수는 물론 같은 라인의 핸드크림과 보디로션까지 사용한다니 라 튤립 과몰입러로 인정! 촉촉한 튤립 향에 블론드 우드로 마무리되는 깨끗한 플로럴 향수.
 
⑤ 샤넬 샹스 오 후레쉬 100ml 18만6천원
도쿄 올림픽에서 찐한 감동을 준 운동선수 K의 pick! 쿨 워터 향 뿜뿜하는 성격과 달리 그녀의 향수 취향은 쏘 러블리~. 에너지가 느껴지는 신선한 플로럴 스파클링 향이 운동 후 기분 전환용으로 딱! 새콤한 시트러스 향에 화이트 머스크와 재스민, 티크 우드 노트가 블렌딩 되어 톡 쏘는 향기를 발산하는 플로럴 향수.
OH~ FRESH 운동 캐리어를 쌀 때도 꼭 챙긴다는 그녀의 최애 픽 is 샤넬! 실력도 향기도 월클~.


Keyword

Credit

  • assistant editor 박지윤
  • photo by 최성욱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