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일단 사고 보자! 이달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코스모가 픽한 이달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BYCOSMOPOLITAN2021.09.01
 

Next Chapter

▲ 3.5 토트백 가격미정 돌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가 선보이는 하우스의 뉴 아이코닉, 3.5 백! 모던한 DG 크로스 로고가 대담하게 장식된 3.5 백은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미래를 상징한다. 토트백, 크로스보디 백, 버킷 백, 클러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는데, 그중 에디터가 선택한 백은 팝한 퍼플 컬러의 앙증맞은 미니 토트백! 이번 2021 F/W 시즌 돌체앤가바나 컬렉션의 주제 ‘하우스의 DNA와 로봇 기술 세계의 지속적인 대화’를 반영한 미래적인 홀로그램 소재가 적용돼 유니크한 매력과 특별함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의 비비드 컬러 트렌드에 꼭 맞는 아이템이기도!
 
 

The Legendary Beauty Ritual

▲ 겔랑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50ml 19만8천원대.
전 세계에서 26초마다 1병씩 판매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겔랑의 아이코닉한 뷰티 리추얼,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피부 노화에 적극 대항하는 강력한 메커니즘으로 업그레이드돼 이전보다 9배 빠른 피부 개선과 회복을 선사한다. 워터리한 텍스처에 들어 있는 콤비포라 오일 비즈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된다. 겔랑 역시 지속 가능성을 위해 지역사회 양봉가와 생산 방식을 연계하며, 벌집 모양의 보틀은 10% 이상 재활용된 유리 보틀로 제작해 환경보호에 일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