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마이걸 미미, 제니, 도연의 러블리함 지수 업! 퍼프 슬리브

퍼프 슬리브로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보세요!

BYCOSMOPOLITAN2021.08.24
 

서현  

청순미 가득한 서현. 그녀의 픽은 페미닌하고 화사한 민트 컬러의 퍼프 슬리브 니트!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목선과 쇄골라인이 강조되고 퍼프 소매의 포인트까지 더해져 청순함과 여리여리함이 한껏 돋보인다. 연청 데님과 함께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  
 

미미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 오마이걸 미미는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퍼프 소매 카라 티로 발랄한 캐주얼 룩을 보여주었다. 숏 한 데님 팬츠에 비비드한 컬러의 삭스와 로퍼를 매치해 미미만의 스타일링을 완성! 미미처럼 넥라인의 지퍼를 내려 브이넥을 만들어주거나 네크라인이 시원하게 노출된 퍼프 슬리브를 고른다면 목선이 우아하게 살면서 퍼프가 강조되어 훨씬 효과적으로 입을 수 있다.
 

홍지윤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롱 원피스를 입은 홍지윤. 특유의 청순하고 깔끔한 느낌에 자수 포인트와 퍼프 소매만으로도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데님진과 운동화에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주었다.  

 

제니

입는 옷마다 유행대란을 일으키는 제니의 픽은? 사랑스러운 볼륨감을 자랑하는 숏 기장의 화이트 틸드 퍼프 슬리브 드레스! 올록볼록한 텍스처의 코튼 원단이 포근한 느낌을 주면서도 더 과감한 퍼프소매와 풍성한 스커트 볼륨이 귀여운 듯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반 묶음 머리에 블링블링한 진주 초커 목걸이와 블랙컬러의 메리 제인 구두까지 모든 게 어우러져 제니의 인형 같은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을듯하다.

 

도연

화사한 컬러의 노란색 롱 원피스로 상큼 발랄 무드를 뿜어내는 도연.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깊게 파진 네크라인에 적당한 퍼프 소매와 하늘하늘한 원피스덕에 사랑스러우면서 페미닌한 느낌이 가득하다. 선글라스와 통 굽 샌들을 매치해 퍼프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편하면서도 캐주얼한 꾸안꾸룩을 연출했다.